> GS25 편의점 원두커피 아메리카노 후기 (작은 컵 가격: 1,700원)
본문 바로가기
취미/카페탐방

GS25 편의점 원두커피 아메리카노 후기 (작은 컵 가격: 1,700원)

by 윤쓰다 2022. 4. 25.

Gs25 편의점 원두커피 후기 

(작은 컵 가격: 1,700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모두 월요일 하루 잘 보내셨나요? 황금같은 주말이 끝나고 월요일 일상이 다시 시작되었어요. 저는 오늘 아침에 일어나기가 너무 힘들었답니다. 아무래도 주말 아침에 늦잠을 잤던 탓에 신체 리듬이 깨진 것 같아요. 그래도 막상 일어나서 머리 감고 옷 입고 출근하니 또 움직여 지더라고요. 역시 사람은 움직이고 봐야해요 ㅎㅎ 잠은 대학생 때, 취준할 때 원없이 잤으니 .. 이제는 바쁘게 살아야죠 ㅠㅠ! 여러분 ~~ 그럼 오늘 하루 마무리 잘 하시고 내일도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지에스편의점

 

오늘은 GS25 편의점에서,

원두커피, 아메리카노 사먹은 후기를

작성해 보겠습니다.

사실 요즘 아메리카노를 잘 안 마셨었는데

어쩌다 가게 된 편의점에서

급땡겨서 (?) 사먹어 봤습니다!

 

몇 년 전에, 알바하면서

업체 사장님이 지에스 아메리카노

맨날 사주셨었는데 ㅋㅋㅋㅋ

맛이 얼마나 발전되었는지 궁금하기도 했어요.

 

지에스 원두커피

 

지에스편의점에서 원두커피 사먹는 법 !

얼음컵 사이즈를 자유롭게 선택하신 후,

카운터에서 원두커피 결제 요청하시면 됩니다.

저는 제일 작은 컵으로 골랐어요.

 

 

GS편의점 원두커피

 

지에스편의점 원두커피 가격은

제일 작은 컵 기준 1,700원입니다.

결제 후 원두커피 자동머신이

있는 곳으로 갔어요!

 

GS편의점 원두

 

얼음컵을 뜯으신 후 이렇게,

컵을 기계 중앙에 올려주시면 돼요.

그리고 '아메리카노 L' 을 눌러줬어요!

두근두근

 

편의점 원두커피

 

초반에 물만 계속 나와서,

뭐지..? 원두가루가 다 떨어졌나

싶었지만

중간 쯤 차고나서부터는

커피가 나오더라고요!

 

진하게 마시고 싶으신 분들은

초반에 물 나올 때,

물을 덜 받으시면 될 것 같아요.

 

편의점 아메리카노

 

짜잔 ~ 

GS25 편의점 커피가 거의 다 

나온 순간의 모습이에요.

얼음밖에 없던 투명컵이

커피색깔로 물들었어요.

 

커피중독인지 이 커피 색을 보자,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ㅋㅋㅋㅋㅋ

어쩔 수 없는 현대인 ..

 

GS편의점 아메리카노

 

짜잔 ~ 

커피가 다 받아졌으니

다시 뚜껑을 덮어주시면 돼요.

컵홀더가 있으면 좋았겠지만

컵홀더는 없더라고요 ㅠㅠ

 

그래도 날이 막 춥지는 않아서

손이 시렵진 않았어요 ㅎㅎ

 

어차피 컵홀더 사용해봤자

환경오염 밖에 더 되겠어요 ~!

 

편의점 아메리카노 추천

 

컵홀더는 없어도 된다지만 ,,

빨대는 필요 .. (지구야 미안)

카운터에서 빨대 하나 가져와서

컵에 꽂아줬습니다!

 


GS25 원두커피 맛 후기

 

저 진짜 기대 안 하고 마셨는데 맛이 생각보다 괜찮던데요?

웬만한 저렴이 카페보다 더 맛있었어요. 커피 맛도 생각보다 진했고요.

물맛만 나는 더럽게 맛없는 커피는 절대 아니었어요! ㅎㅎ

커피가 땡기는데 주변에 카페가 없을 때,

GS25 편의점에서 아메리카노 구매하셔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여기까지, GS25에서 1,700원짜리

저렴이 원두커피 사마신 후기였습니당 ㅎㅎ

결론은 대만족!

또 사먹을 것 같아요. 

그럼 여러분 ~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내일도 화이팅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