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성수 커피가 맛있는 카페 :: up side 업사이드커피 솔직 후기 (애견동반카페)
본문 바로가기
취미/카페탐방

서울 성수 커피가 맛있는 카페 :: up side 업사이드커피 솔직 후기 (애견동반카페)

by 윤쓰다 2021. 12. 19.

안녕하세요!
저번주에 오랜만에 친구 만나러 성수에 다녀왔어요 :)

 

 



업사이드커피


위치는 성수역 3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에 있어요
주차불가

오픈 08:00 (주말 12:00)
마감 21:00


 



얘가 카페 시그니처 캐릭터인 것 같았어요
애견동반카페라서 이 아이가 탄생했나봐요
애가 참 공손하네요
여기 사료도 파는 것 같아요



카페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느낌이었어요
스티커랑 엽서가 많이 붙여져있었고
저기 엽서에 편지(?)도 적혀있는데
분위기 훈훈하더라구요


그리고 저 안에서 직접
원두도 로스팅 하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인지 커피 맛이 좋더라고요
로스팅 기계도 많아서 멋있었어요




메뉴판이에용



해방촌커피 - 6,000원
뚝섬커피 - 6,500원

저희는 해방촌커피랑 뚝섬커피를 마셨어요
업사이드라고 적혀 있는 커피가 해방촌커피에요
맛은 둘 다 좋았어요
해방촌커피는 달달한 맛, 뚝섬커피는 미숫가루 맛 (?) 이었어요 ㅋㅋㅋㅋ
맨날 캡슐커피만 마시다 카페에서 마시니
기분이 좋드라구여


카페 내부가 넓지는 않아요
저희는 밤에 갔었는데 조금 추워서 아주 조금 아쉬웠어요
그리고 강아지가 없어서 아쉬웠답니다 ㅠㅠ
강아지 보이면 정말 귀여울 것 같아요

주변 카페 중에 가실 곳이 없다면
업사이드커피를 추천합니다 :)



카페 사이트가 있어서 첨부합니다
직접 로스팅한 원두를 판매하는 것 같습니다
홈카페로도 질 좋고 맛 좋은 커피를 마실 수 있겠네요!
https://smartstore.naver.com/up-side_coffee

 

UP.SIDE COFFEE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업사이드 커피는 모두의 삶과 일상에 푹 녹아 들고 싶습니다.

smartstore.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