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성수 강민경 크로플 카페 :: SADDLER HAUS 새들러하우스 솔직 후기 (크리스마스 분위기)
본문 바로가기
취미/카페탐방

서울 성수 강민경 크로플 카페 :: SADDLER HAUS 새들러하우스 솔직 후기 (크리스마스 분위기)

by 윤쓰다 2021. 12. 19.




안녕하세요!
저번주에 성수동 카페 SADDLER HAUS
새들러하우스에 다녀왔어요.
크로플이 맛있다는 말이 하도 많길래
궁금해서 가봤어요.



입구에서 산타 할아버지 궁딩이가 저를 반겼어요.
연말의 이런 분위기가 너무 좋네요.
귀여우면서 분위기있고
쓸쓸하면서 감성 충만해지는 ,, ★
다들 연말 잘 즐기고 계신가요 ,,




너무 귀엽지 않나요
소품 하나하나 취향 저격이었어요
저 눈사람 하나 집에 장만하려구요



ㅜㅜ 이것밖에 사진을 못 찍었지만
와플 종류가 엄청 많았어요
저는 플레인, 초코, 바질,
피스타치오라즈베리를 시켰습니다.
(플레인, 피스타치오 라즈베리는
포장한 거라 사진이 없어요,,)
친구는 블루베리요거트를
먹어보고 싶어했지만
이미 다 팔리고 없었어요..



라떼 - 5,000원
플레인 크로플 - 4,900원
바질 크로플 - 5,800원
초코가나슈 크로플 - 5,300원
피스타치오 라즈베리 크로플 - 5,300원

사진 속 크로플은 바질, 초코입니다.
카페라떼도 두 잔 시켰습니다!
라떼 맛은 쏘쏘했고
와플 중에서는 바질이 제일 맛있었어요.



카페 내부는 화이트톤으로 잘 정돈된 느낌이었습니다.
식물도 많고 쾌적해서 좋더라구요.



위 사진은 1층 내부 + 바깥이에요
크리스마스 트리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좋았던 점

화장실은 한 칸밖에 없었지만 깨끗하고 좋았어요.
안에 핸드크림, 손세정제가 있었고
물 내리는 버튼이
변기 뒤쪽에 있지 않아서 좋았답니다.


아쉬웠던 점

예약을 안 하면 좋은 자리는 못 앉는 것 같았어요 ,,
혹시 모르니까 예약하고 가세요!
그리고 마감 시간이 너무 빠른 거..?


새들러하우스

 

위치는 이마트본사 맞은편
성원중학교 정문 앞입니다.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오픈 12:00
마감 20:00

반려동물동반 가능
예약문의: 인스타 다이렉트
▶ saddlerhaus_baker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