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남 보성 대형 카페 추천 :: 카페호영 후기 (케이크 맛집?)
본문 바로가기
취미/카페탐방

전남 보성 대형 카페 추천 :: 카페호영 후기 (케이크 맛집?)

by 윤쓰다 2022. 2. 2.

안녕하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광주 근교, 전남 보성에 있는 대형 카페,
카페 호영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 카페호영 위치



매일 10:00 - 22:00 (연중무휴)
인스타: http://instagram.com/cafe_hoyoung
주차장 있음

카페 외관이에요.
엄청 넓직하고 웅장하네요.

카페호영 메뉴판입니다.
커피, 에이드, 스무디, 라떼, 프라푸치노,
버블티, 수제차, 아이스티, 쌍화차, 딸기라떼 등
다양한 메뉴가 있네요.

디저트 퀄리티도 꽤 괜찮아요.
당근케이크, 치즈케이크, 바스크치즈케이크,
오레오케이크 등 다양한 케이크가 있어요.
크기도 꽤 크죠?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카페라떼(2) - 8.0
✔️딸기라떼 - 4.0
✔️바닐라라떼 - 4.0
✔️바스크치즈케이크 - ?
✔️딸기케이크 - ?

케이크 가격이 기억이 안나요 ㅠㅠ
6-7천원 정도 했던 것 같아요.
케이크가 전반적으로 맛있었던 것 같아요.

호영 수제 케이크 추천추천!

친구들이랑 수다떨다보니까
음료가 더 필요해서 또 주문했어요.

✔️타로버블티 - 4.5
✔️얼그레이버블티 - 4.5
✔️갓짠레몬에이드 - 4.5

얼그레이는 먹을만했는데,
타로가 진짜 별로였어요.


레몬에이드는 엄청 상큼했어요.
직접 짜서 그런가?ㅋㅋㅋ

✔️바닐라 시나몬 크로플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8,500원이에요.
바삭바삭 맛있었어요.
생각했던 그 크로플맛.


⬇️ 지금부터 내부 사진 보여드릴게요.

80평대 카페라서 내부가 엄청 넓었어요.
좌석도 되게 많아서 좋더라구요.

중간중간 식물과 돌로 장식해놓으셔서
자연적인 느낌이 들어 좋았어요.
쾌적해!

단체석도 두 곳이나 있었어요!
최소 인원은 4인이고,
이용 제한시간은 2시간이래요.

프라이빗한 공간을 이용하고 싶으시다면
이 공간을 추천해요.

밤이 되니까 조명이 반짝반짝 켜졌어요.
분위기 있어서 넘 좋았어요.
이런 포근한 겨울 감성이 정말 좋아요 🎀

화장실도 깔끔해요.
다만 여자화장실 안에 칸이 두 개 있었는데,
왜 한 칸만 열어두셨는지 …….
손님 많았는데 좀 답답하더라고요.



여기까지 〰️
광주, 순천 근교 보성 카페호영 후기였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깔끔한 카페였으니,
넓고 깔끔한 카페를 원하신다면
보성 카페호영을 추천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