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남 보성 디저트 카페 :: 고로 dessert & coffee 후기, 추천
본문 바로가기
취미/카페탐방

전남 보성 디저트 카페 :: 고로 dessert & coffee 후기, 추천

by 윤쓰다 2022. 2. 3.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전남 보성군 보성읍에 위치한
디저트 카페 고로에 다녀왔어요.

외관은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화이트톤이에요.

🔽고로 디저트 카페 위치 정보


마카롱 macaron
케이크 cake
커피 coffee

✔️인스타 : goro_dessert_kafe
✔️전화 : 061.853.3200
✔️일요일 휴무

입구에서 본 매장 내부 모습이에요.
들어가자마자 큐알, 온도체크를 하고
손소독을 한 뒤 메뉴를 주문했어요.

보성 고로 디저트 카페 메뉴판입니다.
고로는 그러므로의 전라도 사투리래요!

딸기버터 스콘 3.5
바닐라 글레이즈 3.5
에그타르트 2.5
더블 초콜릿 스콘 3.8

개인적으로 저는 고로 카페
에그타르트를 정말 좋아해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인데,
포르투칼에서 먹었던 것보다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

더블 초콜릿 쿠키 3.0
말차 마카다미아 쿠키 3.0
크랜베리 월넛쿠키 2.5
고메 앙버터스콘 4.0
꼬끄 후레이크 3.0(100g) / 4.0(150g)

빈 부분이 많은 걸 보니
이미 많은 디저트들이 팔려나갔나봐요 😢

고로 디저트 카페 마카롱 종류

흑임자인절미 2.5 / 애플망고 2.5
복숭아요거트 2.5 / 딸기우유 2.5
발로나초코 2.5 / 오레오 2.5
황치즈 2.5 / 꿀고구마 2.5

빨미까레도 있네요.

디저트 종류 정말 많네요.
고로 카페, 보성 디저트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이건 예전에 와서 먹었던 건데
메뉴가 뭐였는지 기억이 안 나요 😢
바닐라 글레이즈는 맛있었어요.

이건 이번에 마신 음료에요.
컵이 바꼈네요 ?!
셋 다 돌체라떼인데,
저는 덜 달게 만들어달라고 부탁드렸어요.
요청을 들어주셔서 넘 감사했어요.

내부 사진도 여러 컷 찍어봤어요.
깔끔한 화이트톤의 인테리어에요.
아담한 카페, 조용한 분위기에서 이야기하니
기분이 좋아졌어요 😀

참고로 테이블 수는 3개에요!
하지만 매장에서 드시는 분들보다
테이크아웃해가시는 분들이 더 많은 것 같아요.
자리 잡기 힘든 편은 아니에요.

화장실 가는 길이에요.
손 씻는 곳이 깔끔해서 좋아요 🥨
🌼 전체적으로 깔끔깔끔 🌼
(화장실 내부도 깔끔함)

여까지 보성 디저트 카페
고로 goro 후기였습니다.
참고하시고 맛있게 드시길 바랍니당 👧🏻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