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가커피 동묘숭인점 후기
본문 바로가기
취미/카페탐방

메가커피 동묘숭인점 후기

by 윤쓰다 2022. 4. 16.

메가커피 동묘숭인점 후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비가 그치고 다시 날이 좋아졌어요 :)
2022년 봄 어떻게 보내고 계신지요!
저는 오랜만에 광주에 내려왔는데
남쪽이라 그런지 확실이 날이 더 따뜻합니다 ㅎㅎ
오랜만에 가족들과 따수운 주말 보내려고요!


메가커피 동묘숭인점 외관입니다.
이번이 세번째? 방문이었는데
한결같이 자리를 지키고 있는 메가커피네요.


메가커피 동묘숭인점!
요즘 메머드커피, 빽다방, 커피온리, 벌크 등
저렴이 커피집이 진짜 많잖아요.
그중에서도 저는 메가커피를 찾게되는 것 같아요.
이유는 모르겠어요(?) 그나마 맛있어서..?


메가커피 동묘숭인점 내부입니다.
좌석이 은근 많아요.


안쪽에 숨은 공간도 있어서
구석진 공간을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이쪽 자리를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공부하기도 은근 괜찮을 것 같아요.
오랜 시간은 조금 그렇고,,,
한시간반 정도..?


메가커피 굿즈입니다!! ㅋㅋㅋ
메가커피에서 머그잔이랑 텀블러도 판매하는 건
저도 이번에 알았네요.
수첩이랑 에코백 같은 것도 있어요 ㅋㅋㅋ
신기신기 😄😄


메가커피 동묘숭인점에서 판매중인
메가텀블러입니다.
가격은 15,000원이네요.
다른 카페들에 비해 저렴한 가격인 듯 하지만
흠 .. 퀄리티를 잘 몰라서 적당한 가격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음료 3잔 구매 시 19,900원에 구매하실 수 있는
에디션이라고 하네요!
메가커피에서 이런 에디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지 몰랐어요.


저는 메가에이드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4,000원 이하로 아주 저렴했습니다.
저렴이 카페 너무 좋아요 ^.^


테이크아웃해서 집에서 먹었습니다!
메가커피는 음료가 저렴하고,
양도 많아서 참 좋은 것 같아요.

메가커피에서 에이드류를 자주 사먹는 편인데
맛도 괜찮아요!
메가커피가 잘 되는 이유 아닐까요.


ㅎㅎ 아우 색감이 주황주황
엄청 예쁘죠?!
메가커피 동묘숭인점은 언제나
손님을 친절하게 반겨주셔서 더 좋은 것 같아요.
동묘역 창신동 근처 카페에서
테이크아웃 하실 일이 있으시다면
메가커피로 가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 😄

여기까지 메가커피 동묘숭인점 후기였습니다.
아직까지는 오후 바람이 쌀쌀하니
감기에 유의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남은 주말 알차게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