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가커피 신설동역점 청포도모히또 후기
본문 바로가기
취미/카페탐방

메가커피 신설동역점 청포도모히또 후기

by 윤쓰다 2022. 4. 24.

 

메가커피 신설동역점
청포도모히또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 이번 주말 날씨가 정말 정말 좋지 않았나요? 이제는 많은 분을의 옷차림이 가벼워졌다는 게 보이는 계절이 왔네요 :) 저는 조금 두꺼운 옷을 입고 나갔더니 땀이 막 났답니다 ㅎㅎ 이제 두꺼운 옷은 접어두고 얇은 옷들을 꺼내야겠어요! 벌써 2022년의 해가 밝은지 4개월이나 되었다는 게 믿기지 않아요. 지금까지의 시간들에 대해 생각하게 되네요. 앞으로의 시간들을 더욱 효율적으로, 보람차게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겠습니다 :)


 

메가커피


오늘은 메가커피 신설동역점에서
청포토모히또를 사먹은 후기를 작성해 보려고요!
메가커피 신설동역은 이미 몇 번
방문해봤는데 규모는 아담한 편이에요 ㅎㅎ
외관이 귀엽죠 ??

 

#메가커피

메가커피 신설동역점



요즘 저렴이 카페에서는 자동 커피머신을
사용하는 곳도 많던데,
메가커피는 아스카소 커피머신을 사용하네요!
사실 맛 차이가 엄청 크진 않지만
메가커피 커피가 아주 살짝 더 맛있는 것 같더라고요.

#메가커피신설동역점

 

매가커피 신설동역점 청포도모히또
청포도모히또


메가커피 신설동역점 내부는 좁은 편이에요.
테이블수는 세 개 정도..?
테이블도 좁은 2인 테이블이라,
오래 앉아있기에는 조금 눈치가 보이실 듯 합니다.

 

#메가커피청포도모히또

 

메가커피


귀여운 모형도 있어여 ㅎㅎ

ㅋㅋㅋ 어떻게 이렇게 디테일하게

잘 만드셨을까요 신기하네용! 

 

메가커피 키오스크


저는 날이 더워서 에이드를 마시기로 했어요.
에이드 종류가 다양했지만,
제가 마시기로 결정한 메뉴는
“청포도모히또” 입니다!
어떤 맛일까요 두근두근

메가커피 메뉴판
메가커피 메뉴판

 

메가커피 메뉴판


메가커피 메뉴판 사진도 추가해요!
메가커피 이용하시는 분들, 참고하시길 :)

 

#메가커피메뉴판

 

메가커피 마카롱

 

메가커피 마카롱


메가커피 신설동역점에서는 마카롱도 판매합니다.

☑️ 바닐라마카롱 - 2.0
☑️ 메가초코마카롱 - 2.0
☑️ 딸기요거트마카롱 - 2.0
☑️ 유니콘프라페마카롱 - 2.0
☑️ 퐁크러쉬마카롱 - 2.0
☑️ 쿠키프라페마카롱 - 2.0

생각보다 다양한 종류의
마카롱이 구비되어 있네요!
가격도 저렴해서 한 번쯤 사먹을만
한 것 같아요.

저는 다음에 퐁크러쉬마카롱을
사먹어봐야겠어요 ㅎㅎ
맛있으면 후기도 작성해 볼게요!

 

메가커피 버블티

 

메가커피 버블티, 밀크티


메가커피에서는 버블티도 판매중이네요!
흑당버블밀크티, 흑당버블라떼, 흑당버블그린티!
밀크티, 버블티 좋아하시는 분들 ,
한 번 드셔보시길 ㅎㅎ
가격도 너무 너무 저렴해서
이 정도면 가성비 갑이라고 할 수 있겠어요!

메가커피 청포도모히또


메가커피 청포토모히또

: 3,800원


청포토모히또, 아주 맛있었습니다!
청포토맛이 너무 강하지 않아서 좋았어,
민트가 들어간 것인지 모르겠지만
화한 느낌이 었어서 입 안이 시원해졌어요.

오늘 낮에 엄청 더웠는데 청포토모히또 마시니
시원해져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ㅎㅎ
달달한 에이드 드시며
기분 전환 해보시면 어떠실까요?


여기까지,
메가커피 신설동역점에서 청포토모히또를
구입해본 후기였습니다.

주말동안 날씨가 맑고 따뜻했지만
주중엔 비가 온다고 하네요 ㅠㅠ
벌써 출퇴근길이 걱정이긴 하지만,
그래도 비오는 날은 비오는 날대로의 감성이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오랜만에 비오는 날 재생목록 틀어서
좋은 노래 많이 들어야 겠네요!
여러분 남은 주말 마무리 잘 하시고,
내일부터 월요팅 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