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남 보성 카페 :: 카페백 (카페100) 후기
본문 바로가기
취미/카페탐방

전남 보성 카페 :: 카페백 (카페100) 후기

by 윤쓰다 2022. 4. 17.

전남 보성 카페 ::
카페백 (카페100) 후기


안녕하세요!
금요일이라며 좋아했던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일요일이 되었네요 ,,!

오늘은 전남 보성에 위치한 카페,
카페백 카페100 후기를 작성해보려고요.

보성 카페백 메뉴판
보성 카페100 메뉴판


카페백 메뉴판 사진부터 첨부합니다.
가격대가 3,000원 ~ 5,000원 사이로
엄청 저렴한 편이네요.
아메리카노 가격이 2,000원이라니.
오랜만에 엄청 저렴한 아메리카노를 발견해서
깜짝 놀랐어요! 아직 빙수는 판매하지 않으시더라고요.
아쉽 !! (사실 빙수가 먹고싶었거든요.)

보성 카페


메뉴판에 있는 메뉴 말고도
달고나 시리즈, 아몬드라떼, 딸기라떼 등의
메뉴가 있었습니다.
아몬드라떼 좋아해서 마셔볼까 하다가
차가 더 땡겨서 차를 마셨는데요!
다음엔 아몬드라떼를 마셔봐야겠어요.

전남 보성 카페


케이크, 스콘, 롤 등의 디저트 메뉴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보성 카페 추천


아 참 !
아몬드라떼에는 커피가 안 들어간대요!
지금까지 마셨던 아몬드라떼에는 전부
커피가 들어갔던 것 같아서
더욱 궁금해지는 맛이에요.

 

보성 카페백 후기


가운데 있는 컵 사이즈가 카페100 음료의
기본 컵사이즈인 것 같고,
1,000원을 추가하면 빅사이즈 음료로
사이즈업 해주시는 것 같아요.
멍멍이 그림이 정말 귀엽죠?

보성 카페100 솔직 후기


카페100 내부 사진입니다 :)
봄이지만 ,, 크리스마스 분위기(?)

카페100 1층


카페백 매장 내부 사진입니다.
카페백은 두 층으로 이루어져있고,
매장도 엄청 넓은 편이에요.
1층에는 6개 정도의 테이블이 있어요.

카페 100 2층


지금부터는 2층 내부 사진입니다!
2층도 엄청 넓은데요.
테이블수는 8-9개 정도 되는 것 같아요.

매장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레트로..???
저 책상 위 초록 조명을 보니
스물다섯스물하나 드라마 생각나는 것 같기도,,
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견해)

카페100 2층 내부


이렇게 큰 테이블도 있어서
친구들과 함께 방문하여
공부하기도 좋을 것 같네요!

카페100 달고나라떼


저희는 달고나라떼 두잔과 레몬티를 주문했어요.
음료는 사이즈업하지 않았지만
꽤 푸짐해 보입니다!

카페100 음료


귀여운 강아지 ㅋㅋㅋㅋㅋ
강아지 이름이 이다멍인줄 알았는데,
매장용이다 ! 멍 !
이거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다멍씨 귀엽네요,,

보성 달고나라떼


달고나라떼는 딱 상상하는 그 맛!
달달한 달고나가 들어간 라떼 맛 ,,,
정말 맛 표현 별로네요 ^.^
한 번 드셔보시길 ㅎㅎㅎㅎ

카페100 레몬티


다음은 따뜻한 레몬티인데요.
저에게는 다소 달게 느껴졌습니다.
조금 덜 달았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카페100 레몬티 hot


그래도 아직까지는 쌀쌀한 봄 저녁에
따뜻하게 상큼하고 달달한 레몬차를 마시니
아주 좋았습니다.



그런데 요즘 시골에도 외국인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동남아분들이 단체로 들어와서 수다를 떠시는데
너무 시끄러워서 친구들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는 지경에 이르자
밖으로 나올 수 밖에 없었습니다 🥲


아무튼 이제 주말도 거의 다 가네요 ,,
남은 시간 푸욱 쉬시면서
다가올 월요일을 위해
에너지 충전하실 수 있는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ㅎㅎ 오늘도 저의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카페100

* 전화번호: 0507-1311-5486
* 주소: 전남 보성군 보성읍 봉화로 87
* 영업시간: 매일 09:00~2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