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가커피 종로숭인점 (동묘시장, 신설동역 신상카페)
본문 바로가기
취미/카페탐방

메가커피 종로숭인점 (동묘시장, 신설동역 신상카페)

by 윤쓰다 2022. 5. 5.

 

메가커피 종로숭인점

(동묘시장, 신설동역 신상카페)


[운영시간]

* 매일 08:00 ~ 22:00


[주문메뉴]

*큐브라떼: 3,900원
* 카페모카: 3,700원
* 아이스허니와앙슈: 2,400원
= 총 10,000원


메가커피

 

안녕하세요 :)
오늘은 동묘역, 신설동역, 동묘시장
근처에 새로 생긴
메가커피 종로숭인점
방문 후기를 작성해 보겠습니다.

 

메가커피 종로숭인점

 

메가커피 종로숭인점은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이 가능합니다.
아마 대부분의 카페가 그렇 듯
키오스크 이용이 불편하신 분들은
직원분들께 말씀드려
카드 결제 or 현금 결제하실 수 있을 거에요.

 

동묘역 카페

 

오늘 알았는데,
메가커피에 메가오더라는 게 있네요?
스타벅스 사이렌오더처럼
가게 방문 전에 미리 주문해놓고
픽업해 갈 수 있는 서비스인가봐요.
이거 편할 것 같아서
앱 다운로드 받아놓으려고요.

 

신설동역카페

 

짜잔 ~
새로 오픈한 숭인동 신상 카페,
메가퍼피 종로숭인점에서
큐브라떼, 카페모카, 아이스허니와앙슈를
구입해서 집 가는 길 ~!
오늘 날씨가 너무 좋더라고요 ,,

 

메가커피 큐브라떼

 

MENU 1 큐브라뗴 : 3.900원


메가커피 시그니처메뉴!
(개인적인 생각)
아이스큐브라뗴입니다 ..
이거 거의 포샷은 되는 것 같아요.
기본 투샷 + 위에 얼음 두 개 !!!

카페인의 힘을 빌려
피곤을 물리치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요.

 

ㅔ가커피 카페모카

 

MENU 2 카페모카 3,700원


다음은 카페모카 ICE 입니다!
요즘 맨날 아메리카노 아니면
카페라떼만 마셨었는데,
오랜만에 달달한 카페가 땡겨서
사먹어 봤어요.
음 .. 맛은 생각보다 쏘쏘 !

 

메가커피 아이스 허니 와앙 슈

 

MENU 3 아이스 허니 와앙 슈


이름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ㅋ
메가커피 종로숭인점에서 오픈이벤트로
10,000원 이상 결제 시 에코백 + 다이어리를
증정해주신다고 해서
가격 맞추려고 샀는데요.

이거 맛있더라고요?
뭐 수제디저트는 아니지만 ,,
맛은 있었어요 ^^





메가커피 종로숭인점 오픈이벤트
메가커피 다이어리
메가커피 에코백

 

메가커피 동묘숭인점 오픈이벤트
: 10,000원 이상 구매 시
에코백+다이어리 증정



메가커피 동묘숭인점 오픈이벤트로
10,000원 이상 구매해서
에코백과 다이어리를 증정받았는데요.
이거 진짜 너무 작아욬ㅋㅋㅋㅋ..하
괜히 받았다 싶을 정도.
집에서 뒹굴다 결국 .. 버릴 .. 것 .. 같..

 

메가커피 다이어리


메가커피 오픈 이벤트로 받은,
메가커피 MD상품 다이어리입니다.
생각보다 되게 좋아요 !!!

저는 줄노르 형식으로 된,
일기장 같은 다이어리만 사용하는데
이게 그렇게 생겼더라고요 ㅎㅎ
아주아주 만족 !!

 

 

메가커피 종로숭인점


메가커피 가보니까
마시멍 제주라는 새로운
상품?? 이 보였어요.

 

 

메가커피 메뉴판


메가커피 메뉴판입니다!!
저렴하고 다양한 메뉴들이 있으니
주변에 메가커피가 있다면
한 번 드셔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당 ~!

메가커피 종로숭인점

* 연락처: 02-741-0222
* 주소: 서울 종로구 지봉로 5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