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나프레소 선릉역사거리점 방문 후기 ( 가성비 최고 ..)
본문 바로가기
취미/카페탐방

바나프레소 선릉역사거리점 방문 후기 ( 가성비 최고 ..)

by 윤쓰다 2022. 5. 5.

 

바나프레소 선릉역사거리점
방문 후기

( 가성비 최고 ..)


[ 운영시간 ]
■ 매일 07:00 ~ 23:00
(라스트오더 , 22:30)


[ 주문메뉴 ]
■ ICE 제주청귤티 : 2,300원
■ ICE 디카페인 바닐라라떼 : 3,800원
■ 아몬드봉봉마카롱 : 1,800원
■ 산딸기마카롱 : 1,500원

총 9,400원


바나프레소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동안 너무 귀여워서
가보고 싶었지만 못 갔었던 ..
그리고 드디어 방문해본 !
카페 바나프레소 방문 후기를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방문한 지점은
바나프레소 선릉역사거리점!
입니다 :)
핑크핑크 예쁘죠 ?

 

바나프레소 방문 후기

 

바나프레소 선릉역사거리점,.
주문은 핑크핑크한 키오스크를
이용하였습니다!

처음 방문해봤는데,
서비스가 거의 스타벅스 급이던데요 ,,?
할인 메뉴도 많고,
적립도 되고,
당도 조절도 되고,
안 되는 게 없어서 놀랐던 ..
카페 바나프레소.

 

바나프레소 선릉역사거리점

 

짜잔 !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제주청귤티, 디카페인바닐라라떼,
마카롱 두 개를 주문했는데요.

메뉴 준비까지는 10분 정도 걸린 것 같고,
메뉴 준비가 끝나면 키오스크에
닉네임이나 번호가 떠요!
이부분도 스벅이랑 비슷해서 신기 ,,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웠던 서비스입니다.

 

바나프레소 컵홀더
바나프레소 솔직 후기

 

귀여운 컵홀더


그나저나 바나프레소 왜 이렇게 귀엽나요
ㅋㅋㅋㅋㅋ 여기 컵홀더 종류도 되게 많아요.
마음에 드는 녀석 두 가지를 골라서
하나씩 끼워줬습니다.

 

바나프레소 바닐라라떼

 

그리고 여기 음료에
이렇게 오늘의 운세도 기입해주는데요.
저는 저날 현실감각이 중요한 때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까요? 이 의미심장한 말은 ..

 

바나프레소 마카롱

 

바나프레소 산딸기마카롱


그나저나 바나프레소 가격 ..
왜 이렇게 저렴한가요?
요즘 물가에 마카롱 1,500원이라니.
실화일까요?

너무 저렴해서 맛은 크게 기대 안 했는데
맛도 아주 좋았습니다!
달달하고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
꼬끄도 쫄깃 쫄깃 ~

 

바나프레소 마카롱 후기

 

바나프레소 아몬드봉봉 마카롱


이건 친구가 먹었는데요 !
친구도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
바나프레소 마카롱은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걸로 !

 

선릉역 카페

 

짜잔 !
마카롱은 저희가 먹은 산딸기, 아몬드 말고도
종류가 아주 다양했고요.
샌드위치도 판매해서 신기했어요.
샌드위치도 가성비 굿 !

선릉역 바나프레소 솔직 후기

 

내부도 꽤 넓은 편이에요.
대형 좌석도 있고,
테이블수도 엄청 많아서
가볍게 수다 떨러 가기 좋은 것 같아요.

선릉역 근처에 늦게까지 운영하는
카페가 없어서
친구랑 급 방문하게 된 것 치고는
만족스러운 카페였습니다.

둘이 만나면 항상 카페값으로만
20,000원 이상 사용한 것 같은데
결제 총액 9.400원이라니 ..
역대급 가성비였습니다.
바나프레소 최고 최고 !!!
집 근처에도 생겼으면 좋겠어요 ㅠㅠ

 


[ 바나프레소 선릉역사거리점 위치 ]

* 연락처: 070-8998-8947
*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335

선릉역 6번 출구에서 21m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