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릉역 가성비 중식 :: “하얼빈가정식” 짜장면, 꿔바로우 후기
본문 바로가기
취미/맛집탐방

선릉역 가성비 중식 :: “하얼빈가정식” 짜장면, 꿔바로우 후기

by 윤쓰다 2022. 4. 28.

 

선릉역 가성비 중식
“하얼빈가정식”
짜장면, 꿔바로우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선릉역 근처에 있는
가성비 중식집 , 하얼빈가정식
방문 후기를 작성해 보겠습니다.

하얼빈가정식 (푸드코트임)
키오스크 바로 앞에 메뉴 가격이
대문짝만하게 적혀있습니다.

짜장면 한 그릇에 4,000원,
짬뽕 한 그릇에 5,000원이라니.
중식집에서 이 가격 오랜만에
보는 것 같아 신기했습니다.


하얼빈가정식은 키오스크를 이용해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키오스크는 한 대 있어요.

 


저는 마라탕을 먹지 않았는데,
하얼빈가정식 후기를 보니 마라탕이랑
마라샹궈가 엄청 맛있나 보더라고요.
마라탕에 들어가는 듯 보이는
다양한 채소들이 냉장고 안에
구비되어 있었어요.


채소 상태는 꽤 좋아보입니다.
신선해보이죠?!


가장 먼저 주문한
찹쌀 꿔바로우 (16,000원)이 나왔습니다.
가격 치고 양이 그리 많아보이지는 않지만
맛은 좋았어요.
쫀뜩쫀득한 고기와 찰기 있는 튀김.
끈적하고 새콤달콤한 소스가 맛있었습니다.


아, 음식은 사장님께서 직접 가져다 주세요.
제가 방문한 시간에는 손님들이 그리 많지 않아서
후다닥 가져다 주셨는데,
점심 시간 같은 손님 많은 시간에도
직접 가져다 주시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짜잔 ! 꿔바로우 말고 짜장면도
주문했어요.
한 그릇에 4,000원이라니.
가성비 대박이죠 ?
근데 이거 양도 엄청 많아요
친구랑 저랑 꿔바로우에다가
짜장면까지 먹으려니
양이 너무 많아서 다 못 먹고 나왔습니다.


짜장면 비비는 영상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깔나게 비벼버리기 ~~~~


하얼빈가정식 꿔바로우 자태
촬영 영상입니당
이거 좀 많이 찐득해서 이에 소스가
막 달라붙어요 ㅋㅋㅋㅋ 근데 맛은 있음



여기까지 선릉역 가성비 중식,
하얼빈가정식 방문 후기였습니다.
선릉역 바로 앞에 있으니 방문하기도 편해요.

 

선릉역 가성비 중식,
하얼빈 가정식

* 연락처: 02-566-6556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07-3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