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 더종로R점 :: 블루베리베이글 , 할로윈매직유스베리티 후기
본문 바로가기
취미/카페탐방

스타벅스 더종로R점 :: 블루베리베이글 , 할로윈매직유스베리티 후기

by 윤쓰다 2022. 10. 12.

스타벅스 더종로R점

:: 블루베리베이글 , 할로윈매직유스베리티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벅스 더종로R점에서 먹고 온 블루베이베이글과 할로윈유스베리티 후기를 작성해 보려고요. 맨날 스타벅스 후기만 작성하는 것 같은데 어쩌다보니 이렇게 됐네요..! 저 스타벅스 생각보다 자주 가나봐요. 이번에 할로윈 메뉴들이 새로 출시됐던데 할로윈 특별 메뉴 종류는 세가지에요. 할로윈 초코 헤이즐넛 프라푸치노, 할로윔 내직 유스베리티, 블랙글레이즈드라떼! 데저트는 펌킨치즈케이크, 쿸키앤크림체커스케이크, 할로윈레드벨벳쿠카롱, 할로윈흑임자쿠카롱, 할로윈더블초콜릿마들렌, 할로윈펌킨치즈마들렌이 있어요. 저는 이중에서도 할로윈유스베리티만 마셔봤는데요. 다른 메뉴들은 단맛이 너무 강할 것 같아서 꺼려지더라고요. 그럼 블루베리베이글과 할로윈매직유스베리티 후기 작성해 볼게요!


할로윈매직유스베리티


할로윈매직유스베리티는 신비로운 보라색 색감이에요.

할로윈매직유스베리티


샹그리아의 상큼함 + 복분자의 달콤함이 어우러진 맛이라는 설명을 들었는데 직접 먹어보니 무슨 말인지 알겠더라고요.

할로윈매직유스베리티


툭툭 건들면 뭔가 할로윈 느낌이 물씬 나는? 묵직한 보랏빛이 흐물흐물 떨어져서 신기했어요.

스타벅스 할로윈매직유스베리티


흘러내리는 복분자 드리즐이 마녀의 물약처럼 으스스한 할로윈 느낌을 낸 거라고 하네요. 귀엽죠? ㅋㅋㅋ

할로윈매직유스베리티


드리즐을 섞어서 먹으려고 막 휘저었는데 생각보다 잘 안 섞였던 것 같아요. 맛은 평범한 복분자음료 맛이었어요. 의외로 단 맛이 강해서 저에게는 불호였던 메뉴입니다. 자허블보다 단 맛의 차를 원하시지 않는 분들은 안 드시는 것을 추천! 꼭 단맛 뿐만이 아니더라도 그저 그런 맛의 메뉴였던 것 같아요.

블루베리베이글


남자친구가 크림치즈도 없이 베이글을 주문해 왔어요 ㅋㅋㅋ...

블루베리베이글


근데 배가 불러서 그냥 먹었어요. 음.. 그냥 먹으니까 역시 그저 그런 밀가루 맛이었어요.

블루베리베이글


커피에 간단하게 곁들이기에는 나쁘지 않음.

블루베리베이글


토마토바질베이글이 그렇게 맛있다던데 왜 갈 때마다 품절인지요..?

스타벅스 더종로R점


스타벅스 더종로R점은 매번 건물 앞을 지나칠 때마다 방문해보고 싶다고 생각한 곳이었는데 기대 이상으로 좋았던 곳이에요.

스타벅스 더종로R점


스타벅스 더종로R점 내부는 엄청 넓고 쾌적했어요. 식물도 있어서 싱그러운 느낌이 들었답니다.
스타벅스 더종로R점! 평일 낮에 방문했는데도 사람이 많고 북적북적하더라고요. 다음에 또 가고 싶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