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0계치킨 후기 :: 고추치킨vs간지치킨
본문 바로가기
취미/맛집탐방

60계치킨 후기 :: 고추치킨vs간지치킨

by 윤쓰다 2020. 9. 10.

60계치킨 :: 고추치킨 vs 간지치킨 후기


 


요즘 핫한 60계치킨을 처음 먹어봤어요
메뉴는 한참 고민하다 고추치킨, 간지치킨으로 결정!
용봉점 배달팁은 1000원이라 부담은 덜했어요


한시간만에 도착한 치킨 ~~
이게 간지치킨이에욤
아이에게 사랑받는 치킨이라는 소개답게
달달 짭짤하니 아주 맛있었어요


이것은 고추치킨 !
이름에서 풍기는 느낌과는 다르게
맵지않고 달달 짭짤해요
두 개 맛이 너무 비슷함 ㅋㅋㅋㅋㅋㅋ ㅠ ;;
궁합은 매우매우 별로에요
하나는 매운거 시켰어야했어 ,,,,,


무엇보다 콜라 크기가 ,,, 실망적 ㅎ
크기 실화에요?
탄산 다 빠진 것도 실화에요?
셋이서 열심히 아껴먹었다능


그래도 치킨은 맛있었어요
이게 고추치킨 !
솔직히 푸라닭 고추마요 먹었을 때의

충격만큼 맛있진 않았어요

(푸라닭 고추마요가 더 맛있었다는 뜻)

 


이게 간지치킨 클로즈업 ~
(교촌 허니콤보랑 맛 비슷한데

교촌이 더 맛있어요 ㅎㅎ)

 


마요네즈에 찍어먹어야해욧


와 근데 양이 너무 많아서
이만큼이나 남겼어요
양 하나는 최고인듯 ...

여기까지 60계치킨 후기였습니당
양 최고 ! 맛은 상타치 !
하지만 고추 간지 두 개 조합은 별로 !
콜라 아쉽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