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신여대 가성비 맛집 :: 쵸이양식 솔직 후기
본문 바로가기
취미/맛집탐방

성신여대 가성비 맛집 :: 쵸이양식 솔직 후기

by 윤쓰다 2021. 12. 29.

"성신여대 저렴이 맛집 

쵸이양식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
오늘은 성신여대 양식 맛집
쵸이양식에 다녀왔어요.



영업시간
월-토 12:00 ~ 21:00
라스트오더 20:00
브레이크타임 14:00 ~ 14:30
매주 일요일 휴무


쵸이양식 결제하는 곳


결제는 선불이에요

쵸이양식 메뉴판



저희는 클래식 치즈피자 9,900원
청량한 해를품은파스타 12,000원
콜라 2,000원을 주문했어요.

가격대는 거의 만원 초중반대
저렴한 편이었어요.


내부는 상당히 깔끔했어요.
음악 소리도 잔잔하게 나와서 좋았어요.

테이블 수는 10개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콜라는 병으로 나와요.
잔이랑 받침이 귀엽더라고요.


피자와 파스타가 나왔어요.
음식이 나오기까지는 10분 정도 걸렸어요.

개인적으로 둘 다 맛있었답니다!

피자후추맛이 많이 나서 좋았는데
좀 짜서 손이 많이는 안 가더라고요.
숙성도우를 사용한다던데
그냥 도우랑 무슨 차이가 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파스타양이 많아서 깜짝 놀랐고
적당히 매콤하고 적당히 꾸덕한 게
취향 저격이었습니다!

점수를 주자면
클래식치즈피자 ⭐️⭐️⭐️
청량한해를품은파스타 ⭐️⭐️⭐️⭐️
입니다!


화장실 사진이에요.
식당이나 카페 갈 때 화장실도 중요하잖아요!

일단 변기가 한 칸 밖에 없는 점이 아쉬웠지만
내부는 되게 깨끗했어요.

저는 친구와 함께
브레이크타임이 끝나는 시각인
14:30에 방문했는데요.
초반엔 테이블이 꽤 비어있었지만
15:00쯤 되니 테이블이 거의 꽉 찼어요.

 



위치는 성신여대 KFC사거리에서
도보 1분 정도에 있어요.





맛 ⭐️⭐️⭐️⭐️
친절 ⭐️⭐️⭐️⭐️
가성비 ⭐️⭐️⭐️⭐️
재방문의사는 9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