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샐러디 칠리베이컨웜랩 :: 네이버주문, 네이버포인트 적립, 스탬프 적립, 할인받는 법
본문 바로가기
취미/맛집탐방

샐러디 칠리베이컨웜랩 :: 네이버주문, 네이버포인트 적립, 스탬프 적립, 할인받는 법

by 윤쓰다 2022. 1. 9.


샐러디
칠리베이컨웝랩 리뷰 ,
네이버페이 포인트적립,
스탬프 적립 받는법 ”



안녕하세요 :)
오늘은 집밥 해먹기가 귀찮아서
샐러디에서 웜랩을 사먹기로 했어용
저는 샐러디 샐러드보다 웜랩이 더 맛있더라고요!

아, 네이버로 미리 주문해놓고 포장하러 가면
메뉴 준비하는 것을 기다리지 않고
바로 받아올 수 있어요!
네이버로 주문하면 추가 비용도 없고
메뉴 가격도 실제 가격과 동일해서 좋아요.

간혹 배민 등 배달 어플에서는
매장 가격보다 더 비싸게 판매하는 경우도 있더라고요.



네이버로 웜랩 주문하기

네이버에 샐러디를 검색하고
가까운 샐러디를 선택해서
마음에 드는 메뉴를 담아주세요!



저는 칠리베이컨 웜랩을 주문했어요.
멕시칸랩, 시저치킨랩 등 다양하게 먹어봤는데
저는 칠리베이컨이 제일 맛있더라고요 ㅎㅎ

예상 준비시간은 15분이었어요.



메뉴가 준비되면 픽업해가라고 전화가 와요.
5분만에 준비가 다 됐다고 전화가 왔어요
어차피 가던 길이었어서 상관 없었어요.
준비시간은 혹시 모르니까 (?)
방어적으로 (?) 설정하시는 듯.
그러니까 미리 준비하고 계세요!!!

네이버페이로 주문했더니
포인트 793원 적립됐어요 ㅎㅎ
네이비페이멤버십 회원이라
좀 더 적립해주는 거 같아요 ,,


픽업이 완료되면 이런식으로
픽업이 완료되었다는 네이버 알림이 떠요.
야무지게 먹어야쥐 ~



샐러디 어플에 로그인해서
스탬프도 적립 받았어요!

메뉴 하나당 스탬프 한 개가 적립됩니다.
저는 지금까지 총 5개의 스탬프를 모았어요.
스탬프 12개를 다 모으면 4,100원 할인해준대요.
아직 7개나 더 사먹어야되네요 ㅋㅋ 🤣

샐러디를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샐러디 어플 다운받아서 회원가입 하시고
스탬프 적립 받기를 추천합니다.



짜잔 ❗️
샐러디 칠리베이컨 웜랩입니다.
양파플레이크, 베이컨, 옥수수콘, 곡물밥, 달걀,
라디치오(적양배추), 멀티립, 적근대, 로메인, 치커리가 들어있어서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하실 수 있습니다.

🥦🥬🌽🥕🫒🫑🌶🍆🍅

양도 생각보다 많아서 웜랩 하나 먹어면 포만감이 엄청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양파플레이크
바삭한 식감을 좋아해서
양파플레이크 토핑 추가를 자주 해먹어요. +500
이 외에도 그랜베리, 옥수수, 양파 등 다양한
토핑을 추가해드실 수 있어요.)

여기까지 샐러디 똑똑하게 이용하는 방법,
샐러디 칠리베이컨원랩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결론

1. 샐러디 추천 메뉴: 치킨베이컨 웜랩
2. 매장 도착 전에 네이버페이로 주문하면: 기다리는 시간 X + 네이버페이 적립
3. 샐러디 어플 스탬프 적립하기



샐러디 신설동점 위치입니다. 🔽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숭인동 1404

신설동역 6번출구에서 도보 6분 거리,
동대문 우체국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