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할매떡볶이 약수점 배달 리뷰 :: 가래떡, 떡꼬치 솔직히 존맛
본문 바로가기
취미/맛집탐방

우리할매떡볶이 약수점 배달 리뷰 :: 가래떡, 떡꼬치 솔직히 존맛

by 윤쓰다 2022. 1. 12.

안녕하세요 ˃̵͈̑ᴗ˂̵͈̑
오늘은 떡볶이 맛집 리뷰를 작성해보려구요.

친구집에 놀러갔는데
요즘 유튜버들 사이에서
👉🏻우리할매떡볶이가 그렇게 난리라길래
드디어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


짜잔

(우리할매떡볶이 약수점에서
쿠팡이츠로 주문했어요.)

👨🏻‍🍳 “가성비 끝판왕” 가래떡 떡볶이 세트: ₩14,500
👨🏻‍🍳 모듬튀김: ₩3,500
👨🏻‍🍳 가래떡 떡꼬치 2개: ₩3,000
☑️ 총 23,500원 (배달비 2,500원)

🌼가성비 끝판왕 가래떡 떡볶이 세트 구성🌼
가래떡볶이 ➕ 모듬튀김 ➕ 꼬치어묵 3개 ➕ 순대


👉🏻 MENU1️⃣ : 쌀 가래떡 떡볶이
⭐️⭐️⭐️

보기에는 포장마자 떡볶이랑 별 다를 것 없어보이지만 아주 살짝 다릅니다. 좀 매콤했거든요. 신라면보다 살짝 더 매웠고, 맵찔이도 먹을 수 있는 정도였지만 먹다보면 입 안이 전부 매콤해져서 탄산음료가 무조건 필요해질 거에요. 맵고수님들껜 시시한 맵기일 것 같아요.

친구가 영상 볼 때, 가래떡이 밀떡보다 맛있어 보였대서 가래떡으로 시킨 건데,,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다 식어서 왔어요. 그래서 쫄깃하지가 않고 이로 잘 안 잘라져서 전자렌지에 1분 데운 후에 먹었지만 역시나. 저는 밀떡파인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가래떡은 비추❗️


👉🏻 MENU2️⃣ : 가래떡 떡꼬치
⭐️⭐️⭐️⭐️⭐️

몇 년만에 먹는지 기억도 안 날 정도로 오랜만에 먹은 떡꼬치였어요. 그래서인지 정말 맛있더라고요. 떡도 통통하고 소스도 적당히 매콤해서 뻔한 맛은 아니었어요.

근데 포장마차에서 판매하는 떡꼬치 가격과 크기를 생각하면 가격은 비싼 편이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떡꼬치를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꼭 추가해서 드셔보는 걸 추천해요!


👉🏻 MENU3️⃣ : 꼬치어묵 3개
⭐️⭐️

맛은 있습니다만 쏘쏘. 특별할 게 없는 누구나 다 아는 맛의 꼬치어묵이었습니다. 꼬치어묵은 뜨거운 상태로 먹는 게 포인트인데 다 식어서 와서 좀 아쉬웠어요. 그리고 저는 푹 퍼진 어묵을 좋아하는데 덜 퍼진 상태였어요.

여러모로 평범했던 꼬치어묵. 그래도 기본은 합니다! 어묵 국물은 조금 더 자극적이면 좋았을 것 같아요. (다른 음식이 자극적이니까 일부러 심심하게 만드신 것 같기도 해요.)


👉🏻 MENU4️⃣ : 순대
⭐️⭐️⭐️

다 식어서 왔기 때문에 순대 겉이 너무 건조했어요. 순대는 촉촉하고 따뜻해야 맛있잖아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내장을 좋아하는데 지불한 가격에 비해 내장 양이 너무 적지 않았나 싶기도 하고(?) 맛은 마트에서 파는 딱 그 공산품/포장마차 순대맛이었어요. 배달만 빨리 왔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 MENU5️⃣ : 모듬튀김
⭐️⭐️⭐️⭐️

➡️ 구성: 김말이3개 ➕ 어묵2개
➕ 만두1개 ➕ 야채1개

맛 순위: 야채 > 김말이 > 만두 > 어묵

전체적으로 기본을 지켜서 맛있던 (?) 맛이었어요. 속이 꽉 차있던 것도 특출났던 것도 아니었지만 아무튼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야채튀김이 제일 맛있었고, 그 다음이 김말이, 만두, 어묵순이었어요.

만두는 속에 고기가 없이 당면으로만 채워져있어서 아쉬웠고 어묵은 신전보단 맛없었어요. 이것도 식어서 와서 그런 것 같기도..? 그래도 아무튼 전체적으로 맛있다는 사실.




🍏🍎🍏🍎🍏🍎🍏


🔽 우리할매떡볶이 메뉴


우리할매떡볶이 떡볶이/분식 메뉴에요.

➡️ 가래떡/밀 떡볶이, 할매튀김, 모듬튀김, 순대, 꼬치어묵


우리할매떡볶이 튀김 메뉴에요.

➡️ 야채튀김, 곰돌이 돈까스, 치즈볼, 새우튀김, 고구마튀김, 핫도그, 김말이, 어묵튀김, 공갈만두, 오징어튀김, 고추튀김 등이 있어요.


🍏🍎🍏🍎🍏🍎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우리할매떡볶이였어요.
양도 많고 맛있었거든요.
이건 별로다 싶은 메뉴가 딱히 없었어요.
그중에서도 떡꼬치와 야채튀김이 제일 맛있었고
그 이유는 떡볶이와 떡꼬치 양념의 매콤함이 좋았기 때문이에요.

다만 쿠팡이츠 배달 예정 시간이 25분이었는데
배달이 되기까지 한시간 십분 이상 시간이 걸렸어요.
늦어진다는 연락도 없이 배달원도 안 잡히고
메뉴 준비중이라는 문구만 계속 떠있는데 🤷🏻‍♀️
답답해서 쿠팡 측에 연락하니 죄송하다고
그냥 기다려달라는 식으로만 말씀하시더라고요.
그리고 쿠팡이츠 할인쿠폰 천원짜리 주셨어요 , , ,
쩜쩜 ..
그것도 2주 안에 써야하는 천 원짜리 쿠폰 ㅋㅋㅋㅋ ..

살림살이에 큰 도움은 안 될 것 같지만
여러분도 이런 상황이 생기시면
천원짜리 쿠폰이라도 받으시라고 ,,
주저리주저리 써봅니다 ⭐️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여
¡¡¡( •̀ ᴗ •́ )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