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파게티스토리 왕십리뉴타운점 :: 솔직 후기 (메뉴, 가격, 매장 내부)
본문 바로가기
취미/맛집탐방

스파게티스토리 왕십리뉴타운점 :: 솔직 후기 (메뉴, 가격, 매장 내부)

by 윤쓰다 2022. 1. 25.

 

안녕하세요 :)
오늘 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저는 몸이 안 좋아서 병원에 다녀왔어요.
다들 건강 잘 챙기시길 바라요 ㅠㅠ

병원 갔다 근처에서
저녁도 후다닥 해결하고 왔어요.
식당 가격이 엄청 저렴해서 추천해보려고요!

지도/주소 🔽

하왕십리 센트라스 상가쪽 탐앤탐스 근처에 있어요



스파게티스토리 포스팅 시작할게요 💃🏻


일단 매장 내부 사진이에요
매장은 아담하네요 !

테이블수는 7개 정도였고,
제가 갔을 땐 두 테이블 정도만 차있었어요.
배달이 훨씬 많이 나가더라고요.

조용히 식사할 수 있어 좋았어요.

 

 

스파게티스토리 메뉴판입니다.

가격이 전체적으로 굉장히 저렴하죠 ?
이 가격이면 편하게 자주 한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메뉴 중에 토마토 들어간 메뉴가 가장 저렴해요.
하지만 저는 토마토소스 들어간 음식을
별로 좋아하진 않아서 아쉽네요 흑

저는 고민 끝에 다음의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 알리오올리오 (양 추가) ₩6,800
➡️ 까르보나라 (양 추가) ₩7,500
➡️ 치킨도리아 ₩7,500
💵 총 21,800원이 나왔네요.


MENU 1️⃣ 치킨도리아
⭐️⭐️⭐️⭐️

치킨도리아입니다. 처음 나왔을 때 열기때문에 치즈가 보글보글 했어요. 영롱했는데 못 찍어서 아쉽네요 흑.


치킨도리아는 치즈가 많이 들어가서 엄청 꾸덕한 맛이었어요. 그리고 안에 소세지가 많이 들어가서 자주 씹히더라고요. 양추가도 안 했는데 양이 너무 많아서 다 못 먹었습니다 😭 (세 개나 시켜서 그런 것 같기도..)


MENU 2️⃣ 까르보나라
⭐️⭐️⭐️⭐️

매운 까르보나라를 먹을까 그냥 까르보나라를 먹을까 고민하다 그냥 까르보나라를 먹기로 했어요.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베이컨이 엄청 많이 들어가 있었어요. 아낌없이 재료를 넣는구나 라는 느낌을 받았네요. 가격이 싸다고 재료를 조금만 넣는 가게가 아니구나. 싶었어요. 아 까르보나라도 엄청 꾸덕했어요! 도리아도 까르보나라도 꾸덕+느끼한 맛이라 같이 먹으니 피클이 급 땡겼답니다. (이 둘 조합한 비추, 매운 까르보나라 시킬 걸 )


MENU 3️⃣ 알리오올리오 🌶

매운 맛도 하나 필요하겠다 싶어서 알리오올리오를 주문했어요. 저는 토마토, 크림, 로제, 알리오올리오 중에 크림파스타를 가장 좋아했었는데요. 요즘엔 알리오올리오가 제일 맛있더라고요 ㅎㅎ 나이 먹으면서 입맛이 변해간다는 걸 느끼는 요즘입니다...


그런데 스파게티스토리 알리오올리오는 제가 알던 마늘맛 알리오올리오 맛이 아니었어요. 맛은 있는데 ,, 이 맛은 ,, 뭐지? 익숙한 맛인데 ,, 하다가 발견한 맛의 정체. 짬뽕맛이었어요 ㅠㅠ 기대했던 맛이 아니라 쪼금 실망했지만 그래도 맛은 있었어요.

저는 평소에 먹는 양이 많고, 같이 먹은 친구도 대식가라 당연히 메뉴 세 개는 가뿐히 먹어치울거라 생각했는데,, 스파게티스토리 .. 양 진짜 많습니다 .. 이번에는 메뉴 세 개 (그 중에 두개는 양 추가)를 주문해서 먹었지만 다음엔 메뉴 두개만 주문해서 먹으면 되겠다 생각헸어요.

모두 행복하고 건강한 연초 보내시길 바랍니다 ❤️
힘내요 모두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