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터 센트럴시티 :: 지금우리학교는 좀비 탈출 챌린지 팝업스토어 후기 (서울 놀거리)
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나의 소소한 일상

고터 센트럴시티 :: 지금우리학교는 좀비 탈출 챌린지 팝업스토어 후기 (서울 놀거리)

by 윤쓰다 2022. 1. 30.

안녕하세용 🧸
저는 그제 고향에 내려오기 전에
고터에서 버스를 기다리다가
지금우리학교는 좀비 탈출 챌린지
현장을 발견했어요.

[지금우리학교는 팝업스토어]
✔️ 위치: 센트럴시티 터미널 호남선 1층 중앙홀
✔️ 기간: 2022년 1월 27일 - 2월 6일
✔️ 지금우리학교는 공개: 2022.01.28 (넷플릭스)

두둥!
2022년 1월 28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는
지금우리학교는 홍보 현장인가봐요.

좀!비!탈!출!챌!린!지!

입간판들이 생각보다 리얼하죠?
좀비들 좀 징그럽네여;;

특히 이분이 리얼하시더라고요 ㅋㅋㅋㅋ
NETFLIX 〰️

저도 한 컷 찍어봤어요.
좀,, 좀비 같나요? 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뭔가 신나는 기분 ,,
정신줄 놨네요 ,,

칠판에 글씨도 오랜만에 써봤어요.
예나 지금이나 칠판 글씨 쓰기
힘든 건 마찬가지였어요.
글씨 잘 쓰시던 선생님이 갑자기 떠오르네요.

고터 좀비탈출챌린지에서는 세 가지 이벤트도
진행중이었어요!
지금우리학교는 홍보 엄청 열심히 하네요.
투자를 많이 받았나?

🔽🔽🔽🔽 세 가지 이벤트 정보 !!

✔️1️⃣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지금우리학교는 #좀비탈출챌린지 #넷플릭스
위 세개 해시태그를 달아서 인스타에 사진 업로드를
하면 인화해줍니다! 비공개 계정은 안 돼요!
(비공계 계정이었다가 공개로 돌림)

✔️2️⃣ 추억의 뽑기

뽑기를 통해 선물을 줍니다! 저랑 남친은 둘 다 손난로를 받았네요. 하하 ..
기분이 마냥 좋진 않았지만 ,,
손이 따뜻해지니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어 좋았어요.

오랜만에 똑딱똑딱 하니까
따뜻해지는 게 기분이 좋드라그여
어릴 때 겨울에 문방구에서 손난로 꼭 샀었는데..

✔️3️⃣ 좀비 막기 게임
여기서 좀비 쫓는 무슨 게임 같은 것도 했어요.
야구방망이로 버튼을 미친듯이 내려치는데
스트레스가 완전히 풀려버렸어요. ❤️

겁나 내려찍는 영상도 있지만
보기 숭해서 업로드하지는 않을게여 🤣

🎀🚌🙋‍♀️🚌🙋‍♀️🚌🙋‍♀️🚌🙋‍♀️🚌🎀


덕분에 버스 기다리는동안
지루하지 않게,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친절하셨던 스텝분들 감사합니다.

센트럴시티 지금우리학교는 좀비탈출챌린지
최고였어용 〰️😆
참고로 좀비는 없으니 안심하세요. ^^

센트럴시티 고터 근처에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드려요!
심심하신 분들은 좀비탈출챌린지 가셔서
스트레스 풀고 오시길 🥨

아~~~~

지금우리학교는에 제가 좋아하는 

윤찬영 배우 나오던데 ㅎㅎㅎ

지금우리학교는 보러 가야겠당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