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대문구 와인] 하씨타씨다이닝 후기 (불광천뷰 맛집)
본문 바로가기
취미/맛집탐방

[서대문구 와인] 하씨타씨다이닝 후기 (불광천뷰 맛집)

by 윤쓰다 2022. 3. 3.

서대문구 불광천뷰 와인 맛집,
하씨타씨다이닝 솔직 후기

하씨타씨다이닝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일절에 다녀온
불광천뷰맛집 하씨타씨다이닝 후기에 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외관부터 웅장함이 느껴지는 이곳!
DMC와인으로 유명한 하씨타씨다이닝입니다.

하씨타씨다이닝 내부


wow 우드톤의 화려한 인테리어가
저를 반겨줬습니다. 💃🏻💃🏻

초록색 벽, 빨간 커튼, 나무 테이블!
이 모든 게 우아하고 조화로워 보였습니다.

아, 옷걸이가 있어서 좋았어요!
의자에 옷 걸어두면 불편하잖아요 ㅠㅠ

(내부 사진을 많이 못 찍었지만,
다층 건물로 내부가 엄청 넓고,
테이블 수도 많습니다.)


음식이 나오기 전, 레드와인부터 받았습니다.
저녁 시간에 레드와인을 마시고 있자니
감성이 충만해지던걸요?
정갈해보이는 그릇과 나이프, 포크, 수저.
예뻐서 좋았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입니다!
리조토와 까르보나라에요!
음식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음식 하나하나 정성스레 만든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공장형으로 찍은듯이 나오는 음식이 아니더라고요!


까르보나라 후기 먼저 작성해볼게요.
맨 위에 있는 수란을 터뜨려 먹는
까르보나라의 맛은,,
꾸덕하고 짭짤하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꾸덕한 까르보나라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이 음식을 추천드려요.


하지만 저는 이 메뉴를 더 강력 추천해요.
매콤한 게 딱 제 스타일이었어요!
버섯이 가득 들어있는 것도 좋았고,
야들야들한 닭가슴살의 맛도 굿이었어용
남자친구는 고수가 맛있다며 잘 먹더라고요.
저는 아직까지 고수는 쫌...ㅎㅎ


하씨타씨다이닝 야외 좌석입니다.
위에 달린 꼬마전구들이 너무 귀엽더라고요.
지금은 날이 추워서 야외 테이블 운영은
안 하시는 것 같아요.
아마 봄에 날씨 풀리면 운영 재개하시지 않을까요?
날 풀리면 불광천뷰 보며 와인 마시러
하씨타씨다이닝 다시 방문하고싶어요!




- 결론 -

1️⃣ 음식이 정말 맛있습니다.
2️⃣ 내부 인테리어가 예쁩니다.
3️⃣ 불광천에서 도보 10초 거리입니다.
4️⃣ 서비스가 좋습니다.
5️⃣ 다양한 크기의 테이블이 있습니다.
6️⃣ 데이트 장소로도, 모임 장소로도 좋은듯합니다.


하씨타씨다이닝 위치

증산역에서 도보로 5분 걸리고,
명지대 인문캠에서 도보 29분 걸립니다!



여기까지 불광천뷰맛집
하씨타씨다이닝에서 와인 마신
후기였습니다.

저는 남자친구와 함께 방문했는데,
옆 방에서 가족분들이 함께 방문했는지
하하호호 대화하는 소리가 너무 행복해보이더라고요.
저도 나중엔 엄마 아빠와 방문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어요.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와인 맛집으로
이곳을 추천드려요.

다른 건 다 그렇다치고
음식이 넘 맛있었기에
이곳을 추천드립니다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