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 스타필드코엑스몰R점 이용 후기 ( 스벅R점 ? )
본문 바로가기
취미/카페탐방

스타벅스 스타필드코엑스몰R점 이용 후기 ( 스벅R점 ? )

by 윤쓰다 2022. 7. 10.

 

스타벅스 

스타필드코엑스몰R점 

이용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타벅스 스타필드코엑스몰R점 이용 후기를 작성해보겠습니다. 혹시 스타벅스 R점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저는 이번에 R점을 처음 방문했어요. 이런 데가 있다는 사실을 처음 알아서 신기했습니다. 토요일 저녁에 방문했는데 사람들 엄청 많더라고요. 역시 주말 카페는 국룰인가봐요. 그럼 본격적으로 스타벅스 R점 후기 작성해볼게요.


스타벅스

 

스타벅스 R = 스타벅스리저브 매장 

- 단일 원산지에서 극소량만 재배되어 한정된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스타벅스 리저브 커피 판매

- 전 세계 약 800개 정도의 지정 매장에서만 제공됨

 

스타필드코엑스몰R점

 

바닐라크림콜드브루 ICE 톨사이즈 5,800원

저는 바닐라크림콜드브루, 친구는 아메리카노 마셨는데 오늘 보니 아메리카노 사진은 없네요 ㅋㅋㅋㅋ 흑 근데 아무튼 오랜만에 바닐라크림콜드브루 마시니까 너무 맛있더라고요. 여기에 에스프레소휘핑 추가해먹으면 존맛탱인데 깜빡하고 추가를 안 해버렸어용 흑 근데 여기 리저브매장이라 원두 맛이 더 좋다는데 ... 똑같던데요 ..? ㅋㅋㅋㅋ 허허

 

스타벅스 스타필드코엑스몰R점

 

여기 매장 진짜 크고 좋긴 하더라고요. R점이라그런가? 암튼 리저브메뉴라고하니 다른 것도 마셔볼 걸 싶은 후회가 살짝 들긴하는데 그냥 스벅이랑 딱히 차이는 없었어요.

 

스벅 스타필드코엑스몰R점

 

친구랑 급 만나기로 해서 대충 가게된 곳인데 스벅은 아무데나 가도 기준 이상의 맛과 친절도가 보장된 곳이라 마음 편히 방문할 수 있다는 점에서 좋은 것 같아요. 

 

스벅 R점

 

이렇게 크고 넓은 테이블도 되게 많았습니다. 노트북 들고 가서 공부하거나 일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근데 제가 방문한 시간대는 아이들도 많고 수다떠는 사람들도 많았어서 그런 분위기에서는 하려던 일도 못 할 것 같기도해요.

 

스타벅스 R점

 

친구랑 이런저런 이야기하며 주변 사람들의 에너지도 느끼고 활기 넘쳐서 좋았던 토요일 저녁이었어요. 요즘 날씨가 너무 더운데 시원한 음료 마시면서 시원한 공간에서 편히 앉아있으니 마음도 몸도 편했어요. 

 

스벅 후기

 

직원분들도 되게 친절했어요. 스벅은 서비스가 좋아서 더욱 좋은 것 같아요. 물론 항상 모든 곳이 다 친절한 건 아닌 것 같았지만 ... 특히 유럽 여행갔을 때 스벅 매장 직원들은 별로 안 친절했던게 인상깊었는데 같은 스벅인데 운영 철학이 국가마다 변하기도 하나요 ..??? 아니면 그 나라에서는 그게 친절한건가 ..??? 아직도 풀리지 않은 미스테리. 

 

스벅R점 후기

 

언제 가서 구경해도 탐나는 스벅 굿즈입니다. 근데 집에 굴러다니는 스벅 텀블러만 두개에요 ... 사놓고 막상 사용하지 않아서 문제입니다 ㅠㅠ 오히려 텀블러보다 머그잔이 더 쓸모있는 것 같더라고요. 저한테는. 

 

스타벅스R점 후기

 

문제는 근데도 또 사고싶다는 것. 하지만 사지는 않아요 .. ^^ 볼 때마다 사고싶어서 문제다 ! 

하루에 커피 한 잔 정도는 건강에 무리 없다고 알고 있어서 맨날 한 잔 이상씩 마셨었는데 요즘 식도염이 생긴 것 같아서 커피 자제중이에요 ,,, 일주일 정도 자제했나? 그랬더니 너무 힘들어서... 하루에 두 잔 마시고 싶다 ... 허허 ..... 유튜브 닥터프렌즈에서 커피가 생각보다 더 몸에 안 좋다고 하더라고요. 세계 커피 대기업들이 여기저기에 로비 진짜 많이했나보다 싶었어요.+

 

스벅 코엑스R점

 

코엑스 근처 넓은 카페 찾고계신 분들이 계시다면 스벅 코엑스R점 방문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스타벅스 코엑스R점

 

스벅은 어딜 가도 중간 이상은 하니까요 ,, !!! 저는 지금 또 자허블이 땡겨용

 

스타벅스 코엑스 R점 후기

 

굿즈 진열도 뭔가 더 고급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드는 스타벅스 코엑스 R점 .... 다음에는 리저브메뉴 먹어봐야게따 어렵다 스벅

 

[ 스타벅스 코엑스 R점 위치 ]

- 연락처 : 1522-3232

- 주소 :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524

- 영업시간 : 매일 7시 ~ 22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