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코포인트로 메가커피 , 버거킹 결제하기 ( 아이스라떼, 선데아이스크림, 팝핑캔디아이스크림)
본문 바로가기
취미/카페탐방

페이코포인트로 메가커피 , 버거킹 결제하기 ( 아이스라떼, 선데아이스크림, 팝핑캔디아이스크림)

by 윤쓰다 2022. 8. 2.

페이코포인트로 메가커피 ,
버거킹 결제하기
( 아이스라떼, 선데아이스크림,
팝핑캔디아이스크림)


안녕하세요! 저는 몇년 전에 만든 페이코 우리 체크ㅋㄷ를 사용중인데, 이걸 사용하면 매달 결제 금액의 일정 부분이 포인트로 적립돼요. 그래서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사용하고 프랜차이즈 카페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사용중인데 이번에는 메가커피, 버거킹에서 커피와 아이스크림을 먹는데 사용해보았습니당. 오프라인 매장에서 페이코 포인트로 결제한 것은 처음이라 처음에는 되는건가 마는건가 싶었는데 결제하고보니 유용한 것 같아 포스팅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코포인트

 

이번달에 제 페이코 어플에 적립된

페이코 포인트는 12,000원 정도네요!

이 포인트로 무얼 할까 생각하다가

매일 사먹는 커피를 사먹어야겠다

생각하고 메가커피를 찾아갔어요.

 

/ 메가커피에서 페이코 포인트 사용

메가커피 페이코포인트

 

라떼파 인간인 저는 메가커피에

도착하자마자 키오스크로 아이스 라떼를

선택하고 포장하기 버튼을 눌렀어요.

이후에 페이코 결제 버튼이 떠서 터치했고,

바코드 번호 12자리를 입력하니

결제가 완료되었어요.

 

페이코 포인트 메가커피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메가커피에서

음료를 사먹으면 포인트 적립이 안 되는데

(어이없는 부분)

페이코 포인트로 구매하면

메가커피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네요!

 

메가커피 아이스라떼
메가커피 라떼

메가커피 라떼

매일 사먹는 라떼를 포인트로

사먹으니 뭔가 무료로 얻어먹는 것 같은 (?)

기분이 들어 좋았습니다.

어차피 제가 결제한 만큼

페이코 포인트가 적립되는 것이니

무료는 아니지만 ..! 어쨌든 기분좋은

포인트 사용 ~! 

 


 

 

/ 버커킹에서 페이코 포인트 사용

페이코 포인트 버커킹

 

버거킹 앞을 지나가다가 아이스크림이

땡겨서 들어갔습니다.

날이 더우니 아이스크림이 자꾸 땡겨요.

여기서도 페이코 포인트 사용이 가능한지

확인했는데 가능하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결제 진행 ~! 

( 근데 버거킹은 네이버페이 결제는

안 되더라고요 !! )

 

버거킹 페이코

 

왼쪽은 팝핑캔디 선데 (소다맛),

오른쪽은 선데 초코 아이스크림이에요!

팝핑캔디 소다맛 선데 아이스크림

색감이 뭔가 유니콘스럽고 (?)

예쁘지 않나요 ㅎㅎ

 

팝핑캔디 선데

 

버거킹 팝핑캔디 선데 다시보기!

색감도 예쁘고 맛도 괜찮았어요.

슈팅스타처럼 톡톡 터지는 팝핑캔디의

맛 덕분에 더욱 다채로운 아이스크림의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팝핑캔디 선데 소다맛 버거킹

 

하지만 아쉽게도 팝핑캔디도

소다맛도 윗부분에서만 느낄 수 있었고,

아랫부분에서는 바닐라아이스크림의

맛만 느껴져서 아쉬웠어요.

 

선데 아이스크림 초코
선데 초코 아이스크림

 

초코 아이스크림은 누구나 예상할 수 

있는 달콤한 초콜릿 맛이 나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이었어요.

팝핑캔디 선데도, 초코 선데도 특별하고

감동적인 맛까지는 아니었지만

저렴한 가격에 천연 바닐라빈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어 나름 만족스러웠습니다.

 

버거킹 선데 아이스크림

여기까지 페이코 포인트로 메가커피 (아이스라떼) , 버거킹 (팝핑캔디 선데, 초코 선데 아이스크림) 에서 맛있는 거 사먹은 후기였습니다. 페이코 체크 사용하면 매달 포인트가 적립되는데 온라인/오프라인 매장에서 어디서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이만 마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