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도 캘리소프트서브 성산일출봉점 땅콩아이스크림 내돈내산 후기
본문 바로가기
취미/카페탐방

제주도 캘리소프트서브 성산일출봉점 땅콩아이스크림 내돈내산 후기

by 윤쓰다 2022. 8. 16.

제주도 캘리소프트서브

성산일출봉점 땅콩아이스크림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매일 꾸준히 작성하려고 하는데 생각처럼 쉽지가 않네요 ㅠㅠ 오늘은 제주도 여행 갔을 때 먹었던 캘리소프트 성산일출봉점 땅콩아이스크림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땅콩아이스크림 외에도 여러 맛을 먹어봤는데 제 솔직한 후기를 작성해 보려고 해요. 그럼 바로 본격적인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제주도 땅콩아이스크림

 

친구들과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친구 중 한명이 우도 땅콩아이스크림을 먹고 싶다고 했는데, 저희 여행 코스에는 우도가 없어서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 판매하는 곳을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마침 집 가는 길에 캘리소프트서브 성산일출봉점이라는 우도땅콩 아이스크림 판매하는 곳이 있더라고요!

 

제주도 캘리소프트서브 성산일출봉점

 

제주도 어디에서나 자주 볼 수 있는 돌하르방이 저희를 반겨줬어요. 아이스크림을 들고 있는 돌하르방이라니 ㅎㅎ 좀 귀엽네요.

 

성산일출봉 카페

 

캘리소프트서브 소프트아이스크림은 100% 유기농 우유만 사용한다고 해요. 좋은 재료를 사용한다고하니 괜히 더 믿음직하고 먹을 맛이 나는 기분??

 

캘리소프트서브 아이스크림

 

이런 오글거리는 멘트는 어딜 가도 있네요 요즘 ,,  ㅎㅎ 개인적으로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ㅎㅎㅎㅎ

 

캘리소프트 아이스크림

 

캘리소프트서브 성산일출봉점 인테리어는 쨍한 색감과 귀여운 인테리어로 가득한 느낌이었습니다. 분홍색, 민트색, 노란색의 환한 느낌으로 가득한 곳이었어요. 동화 속 분위기??

 

제주도 캘리소프트서브 후기

 

할인 이벤트로 종류 상관없이 병주스 4개 가격이 12,000원에서 10,000원으로 할인 판매하고 계신 것 같아요. 한라봉 주스 급 땡기는 밤입니당 ,, 상콤한 건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제주도 땅콩아이스크림 캘리소프트서브

 

왼쪽에서부터 제주 녹차, 우도 땅콩, 제주 애플망고 맛 순서입니다. 색감이 정말 예쁘죠? 인테리어처럼 쨍한 색감이 인상 깊었던 캘리소프트서브 성산일출봉점 아이스크림이었어요.

 

캘리소프트서브 제주녹차
캘리소프트서브 제주녹차

 

제주녹차 4,500원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메뉴는 캘리소프트서브 성산일출봉점 녹차맛 아이스크림이에요. 진한 녹차맛 아이스크림이었어요. 여기 아이스크림은 우유맛이 좀 강해요. 

 

캘리소프트서브 애플망고
캘리소프트서브 애플망고

 

제주 애플망고 4,500원

두번째 메뉴는 망고향의 달콤한 맛을 자랑하는 애플망고 아이스크림입니다. 개인적으로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배부른 상태에서 방문해서일까요 ..? 아무튼 우유맛이 강하고 애매하게 상큼했던 것 같아요.

 

캘리소프트서브 우도땅콩

 

우도땅콩 4,500원

얘도 상상했던 땅콩아이스크림 맛이 아니었어요 ㅠㅠ 색깔부터가 보라색이어서 조금 당황했어요. 땅콩이 씹히는 그런 아이스크림을 상상했지만 (우도에서 땅콩아이스크림 먹어본 적이 없음) 땅콩이 씹히지는 않았어요. 부드러운 소프트 아이스크림 맛이었던 것 같아요. 우유맛 강한 부드러운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좋아하신다면 추천하는 곳이에요.

 

캘리소프트서브 제주도 후기

 

여기까지 캘리소프트서브 성산일출봉점에서 땅콩아이스크림 내돈내산으로 사먹고 온 후기였습니다. 아이스크림 맛집 찾고 계시다면 제 포스팅 참고해주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모두들 즐거운 제주 여행 되시길 바라며 행복한 여름 휴가, 아름다운 추억 쌓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