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설동 / 용두동 중식 맛집 :: 김여사짜장앤짬뽕 솔직 후기
본문 바로가기
취미/맛집탐방

신설동 / 용두동 중식 맛집 :: 김여사짜장앤짬뽕 솔직 후기

by 윤쓰다 2022. 4. 10.

신설동 / 용두동
중식 맛집
김여사짜장앤짬뽕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매일 식사 맛있게 하고 계신가요 ㅎㅎ
오늘은 최근에 먹은 중식집에서
짜장면을 먹고 엄청 만족스러워서
여러분들께 추천드리려고요!


신설동 / 용두동 중식 맛집


중식집 이름은
김여사짜장앤짬뽕 입니다 :)
언제 생긴지는 모르겠지만
외관도 내부도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신설동맛집

신설동 식당


테라스도 있고 !
중식집 치고 인테리어 굿굿이죵?

#용두동맛집

신설동 중식


내부도 굉장히 깔끔합니다!
바닥도 테이블도 잘 정돈되어 있고,
먼지가 별로 없는 것 같아서 좋았어요.
식당은 청결도가 중요하잖아요?!

#신설동 중식집


테이블수도 많은 편이었어요.
10개 이상이었거든요!
점심 시간엔 손님들로 가득 차서
앉을 자리가 별로 없을 때도 있는 것 같아요.
역시 맛집에는 사람이 많은 것이 진리 ⭐️

#용두동중식집


저는 점심시간에 예약을 하고 갔는데요!
테이블 위에 “예약석” 표시를 해주셔서
바로 여기로 가서 앉을 수 있었어요.

테이블 기본 세팅은
고춧가루, 식초, 간장(?), 종이컵 입니다!

#신설동짜장면

신설동 맛집 김여사짬뽕앤짜장


신설동 맛집 김여사짬뽕앤짜장
메뉴판 사진도 첨부해봐요!

#신설동짬뽕

신설동 맛집


안 보이는 것 같아서
확대샷 하나 더 추가 ✨
👉🏻 짜장면 5,000원
👉🏻 짬뽕 7,000원
가격도 저렴한 편인 것 같죠?!

곱빼기로 주문하려면 2,000원 추가결제 해야해요!

용두동 맛집


김여사짬뽕앤짜장 짜장면입니다!
저는 곱빼기 말고 기본으로 주문했는데요.
양이 엄청 많아서 조금 남겼어요.
(평소 먹는 양 많은데도 남겼음)


여기 진짜 신설동 용두동 맛집 맞아요.
왜냐하면 같이 간 사람들이랑
맛있다며 다음날 또 갔거든요 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다들 전날 시킨 메뉴로
한 번 더 시켜먹었어요.

김여사짬뽕앤짜장 볶음밥


신설동 맛집 김여사짬뽕앤짜장
볶음밥입니다!
이건 제가 시킨 메뉴는 아닌데요.
이거 시킨 분이 다음날 또 드셨으니 말 다 했죠?!

용두동 중식집


볶음밥을 시키면 국물도 같이 주시는데요.
색깔은 붉지만 맛은 맑은 국물 느낌이래요.

용두동 짬뽕


춘장이랑 단무지 , 양파 사진도 추가!
ㅎㅎ

신설동 중식 탕수육


김여사짬뽕앤짜장 탕수육입니다!
여기는 따로 말 안 하면 부먹으로 준비해주시나봐요.
찍먹파인 분들은 무조건 미리
“소스 따로 주세요” 라고 말씀해주세요~!


여기까지!
신설동 / 용두동 중식 맛집
“ 김여사짬뽕앤짜장 “ 내돈내산 솔직 후기였습니다.
짬뽕은 안 먹어봤는데 ,,
짜장면이랑 볶음밥 탕수육 다 맛있었으니까
짬뽕도 맛있지 않을까요 ?!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여러분 오늘도 배부르고 등따수운 하루 되세욥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