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담동 마녀김밥 배달 :: 멸치김밥, 참치김밥, 쫄면 후기
본문 바로가기
취미/맛집탐방

청담동 마녀김밥 배달 :: 멸치김밥, 참치김밥, 쫄면 후기

by 윤쓰다 2022. 6. 2.

 

청담동 마녀김밥 배달 :: 

멸치김밥, 참치김밥, 쫄면 후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 삼시세끼 잘 챙겨드시고 건강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계신지요 ,, 저는 요즘 건강하지 못한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ㅠㅠ 아침은 거르기 일수 .. 점심은 대충 . 저녁은 과식 . ㅋㅋㅋㅋ 이렇게 적어놓고 보니 더 별로네요 ㅎㅎ 최근에 김밥을 배달시켜 먹었는데요. 평소에 자주 방문하는 청담동 마녀김밥에서 시켜먹었어요. 김밥이 한 끼 대충 떼우기 딱 좋은 메뉴인 것 같아요. 자주 먹으면 질리기도 하지만 이렇게나 간편하면서도 은근 영양소도 충분히 들어있는 음식이 또 없는 듯해요. 그럼 청담동 마녀김밥에서 멸치김밥, 참치김밥, 쫄면 배달시켜먹은 후기 작성해볼게요.


청담동 마녀김밥

짜잔 ,, 

제가 주문해먹은

청담동 마녀김밥

멸치김밥, 참치김밥, 쫄면입니다.

단촐하죠 ? ㅋㅋㅋ

청담동 마녀김밥 배달

 

청담동 마녀김밥이 좋은 이유는

일단 맛있고요. 가격도 적당합니다.

요즘 워낙 외식 물가가 많이 올랐고,

김밥 가격도 예전과는 비교도 안 될만큼

비싸졌죠.

 

청담동 마녀김밥도 그리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그래도 요즘 물가가 워낙

상향평준화돼서 이 정도면

먹을만 한 메뉴인 것 같아요.

 

마녀김밥 쫄면
청담동 마녀김밥 쫄면

 

저는 라면 + 김밥 조합도 좋아하지만

쫄면 + 김밥 조합도 좋아합니다.

ㅋㅋㅋㅋㅋ 근데 마녀김밥 쫄면

양이 너무 적어요 ;;

 

먹다가 부족해가지고 ... ^^  화남 ㅎㅎ

김밥이랑 쫄면이랑 줄어드는 속도가

비슷해야하는데 ...

쫄면이 먼저 동나버렸어요.

 

마녀김밥 후기

 

음...사진으로 보니 이게 무슨 김밥이었더라..?

싶은데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대충 참치김밥으로 할게요 ...

 

마녀김밥 멸치김밥 후기

 

엇 이게 멸치김밥인 것 같아요.

여러분 청담동 마녀김밥 멸치김밥

드셔보셨나요 ?

이거 김밥계의 신세계에요 ,,,

고소하고 짭짤하고 혼자 다 합니다.

마녀김밥에선 무조건 멸치김밥을

드셔야 해요 ㅎㅎㅎㅎㅎ

 

마녀김밥 멸치김밥

 

청담동 마녀김밥 ,  멸치김밥 비주얼이에요 !! 

이거 진짜 진짜 진짜 맛있어용 ㅎㅎ

멸치, 달걀, 햄, 소세지, 채소가 들어가 있어서

한 끼 건강식으로 딱일 것 같네요.

 

요즘 멸치김밥 판매하는 김밥전문점이

많아진 것 같은데, 아직까지는

마녀김밥 따라올 멸치김밥 맛집이 없는 것 같아요 ㅎㅎ

언젠가 기회가 된다면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모두 편안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