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순 맛집 샤브마니아 후기 (샐러드바 무한리필)
본문 바로가기
취미/맛집탐방

화순 맛집 샤브마니아 후기 (샐러드바 무한리필)

by 윤쓰다 2022. 6. 9.

 

화순 맛집 샤브마니아 후기 

(샐러드바 무한리필)

 

* 월남쌈샤브 (소고기샤브) : 1인당 15,000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족들과 함께 다녀온 화순 맛집 샤브마니아 후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순 샤브마니아 방문은 이번이 두번째였는데요. 두번째 방문도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배부르게 한 끼 먹을 수 있는 곳 ~ 샤브마니아 후기 바로 시작해 볼게요.


샤브마니아 화순

화순 샤브마니아는 넓은 매장과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편하게 주차하고 들어갈 수 있었어요. 주변에 카페도 있어서 밥 먹고 카페 가면 딱 좋을 것 같네요.

샤브마니아

장사가 잘 되어서 인지 항상 이렇게 직원 구한다는 프랑이 걸려있네요 ㅋㅋ

샤브마니아 샐러드바
샤브마니아 샐러드바
샤브마니아 샐러드바
샤브마니아 샐러드바

화순 샤브마니아 샐러드바가 좋은 이유 중 가장 큰 이유는 이렇게 샐러드바가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기 때문이에요. 다른 샤브샤브 가게들은 채소나 소스, 사이드 등을 직접 가져다 주시는 형식이었는데 여긴 이렇게 전부 뷔페 형식으로 되어있더라고요. 굳이 직원분을 호출하지 않고 직접 가져다 먹을 수 있어 엄청 편했습니다. 

 

특히 채소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숙주 위에 있는 채소를 좋아하는데 이름이 뭔지 모르겠네요 ..? 이름도 써져있으면 더 좋겠네요 ㅎㅎ

화순 샤브마니아

저희는 반반 육수로 주문을 했습니다. 역시 샤브샤브는 반반 육수가 최고인 것 같아요 ~! 매운 육수 한 번 고소한 육수 한 번 번갈아 가면서 먹어주면 아주 아주 맛있습니다. 그냥 샤브샤브 먹는 것보다도 월남쌈을 너무 맛있게 먹었는데 월남쌈 사진이 없어서 아쉽네요 ㅎㅎ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월남쌈 맛나게 먹는 사진도 첨부해 볼게요.

화순맛집

화순 맛집 샤브마니아에서 어묵, 만두, 채소 등 다양한 재료들을 육수에 퐁당 넣었습니다. 엄청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재료들이 전부 신선해서 비주얼이 더욱 좋아보이네요. 가족이 어묵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어묵을 마음껏 먹을 수 있다며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별로 안 좋아한다는 점 ㅎㅎㅎ 근데 밤에 보니 맛있어 보이긴 하네요 !

보글보글 끓고 고기아 익으면 바로 먹어주면 돼요. 저는 개인적으로 샤브샤브 속 고기보다 채소가 더 맛있더라고요. 고기 육수가 진하게 우러난 국물 속 채소를 건저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 직원분들이 조금 퉁명스러워서 속상했어서 조금만 더 친절하시면 더 만족스러운 음식점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 

화순 샤브마니아 내부는 굉장히 넓고 쾌적합니다. 테이블도 넓어서 이것 저것 가져다놓고 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저희는 무려 6명이 방문을 하였는데요 ~ 사진 속 테이블이 두 개 붙어있는 구조인 곳도 있어서 넓은 공간을 활용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3명씩 두 테이블을 사용했어요 ~ 

 

** 샤브마니아 화순점 위치 정보도 첨부합니다.

* 연락처: 0507-1491-0029

* 주소: 전남 화순군 화순읍 광덕로 24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