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오릉피자 왕십리뉴타운점 방문 포장 후기 (단짠반반 라지 16,000원)
본문 바로가기
취미/맛집탐방

서오릉피자 왕십리뉴타운점 방문 포장 후기 (단짠반반 라지 16,000원)

by 윤쓰다 2022. 6. 15.

서오릉피자 왕십리뉴타운점
방문 포장 후기
(단짠반반 라지 16,000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 여러분들은 피자를 좋아하시나요 ㅎㅎ 저는 좋아하는 편인데 자주 먹지는 않습니다 .. 저는 피자보다는 치킨이 더 자주 땡기는 것 같아요 ㅎㅎㅎ 근데 피자도 한 번 입 터지면 계속 땡겨서 계속 계속 먹게된다는 것이 문제 .. 오늘은 평소에 맛있게 먹었던 서오릉피자를 오랜만에 먹기로 했어요. 서오릉피자는 방문 포장 시 5,000원을 할인해주시는데요. 오늘은 서오릉피자 단짠피자 방문 포장 후기를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오릉피자

짜잔 ~
서오릉피자 왕십리뉴타운점에 미리 전화를 통해 피자를 예약한 후 방문 포장하러 갔어요. 저녁 8시쯤 주문을 했는데 15분 후에 오면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생각보다 금방 준비되는 것 같아서 좋았어요.

서오릉피자 왕십리뉴타운점

 

서오릉피자 단짠피자 라지 16,000원


서오릉피자 단짠피자의 자태입니다. 고구마무스피자와 베이컨포테이토피자가 반반씩 나누어져 있어요. 기름진 비주얼이 너무 좋아보이죠? 특히 고구마무스피자에 있는 고구마가 한 눈에 봐도 듬뿍 들어있는 것 같아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 과연 오늘의 피자 맛은 어떨까요 ㅎㅎ

서오릉피자 후기


두근 두근 떨리는 마음으로 어서 먹어보기로 합니다 ... (사실 블로거의 일상은 먹기 전 사진만 겁나 오래 찍고 있음 ..)

서오릉피자 단짠피자


베이컨포테이토피자 확대샷이에요. 윤기 좌르르 맛있어 보이죠 ? 개인적으로 매운맛이 없으면 피자의 느끼함이 극대화돼서 매운맛이 포함된 피자를 시키는 걸 좋아하는데 서오릉피자는 매운맛 포함된 반반피자는 없는 것 같아요.

 

단짠피자


아, 제가 고구마무스피자를 좋아하는데 고구마무스 포함된 반반피자에는 좀 더 자극적이고 고기 듬뿍 들어간 피자 같은 거는 없는 것 같더라고요 ,, 고무마무스피자 포함된 반반메뉴 중에 그나마 먹을만한게 베이컨포테이토피자인데 ,, 흠 ,, 아무튼 조금 아쉬운 부분이에요 !!

서오릉피자 고구마피자


서오릉피자 왕십리뉴타운점에서 주문한 단짠피자 항공샷입니다 ㅎㅎ 비주얼이 너무 좋아요. 저번에 레귤러 사이즈로 먹었을 때는 생각보다 양이 너무 적어서 놀랬는데 라지 사이즈는 되게 푸짐한 것 같아서 만족스러웠어요.

서오릉피자 갈릭맛딥핑소스


서오릉피자 갈릭디핑소스입니다 ㅎㅎ 엄청 특출나거나 그러진 않아요 ㅎㅎ 먹을만함 ㅎㅎ

서오릉피자 파마산치즈


근데 저는 갈릭소스를 좋아해서 두 개를 추가주문했어요. 갈릭소스 두 개 빼고 나머지 (갈릭1, 핫소스1, 치즈1, 피클1) 나머지는 모두 기본 제공해주시는 거에요. 근데 피클이 달랑 4개 들어있어서 깜놀.

서오릉피자갈릭소스


서오릉피자 갈릭디핑소스 확대샷입니다 ㅎㅎ

서오릉피자후기


피자에 갈릭소스 묻혀서 먹으면 을 ~ 마나 맛있게요 !? ㅋㅋㅋㅋㅋㅋ 저는 갈릭소스 없이는 피자를 안 먹습니다 .. 갈릭소스 사랑해요 ..

서오릉피자 단짠피자 후기


와구작와그작 오물오물 냠냠 쩝쩝 맛있는 피자 먹기 .. 올해 첫 피자인 것 같기도 (?) 아닌가 .. 암튼 .. 오랜만에 먹는 건데 생각보다 감동이 없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

서오릉피자 존맛


(환공포증 조심 !! ) 갈릭소스 골고루 발라먹기 ^^ ㅋㅋㅋㅋ 한 군데만 뭉쳐있으면 섭섭하니까 골고루 발라줬어요 ..

서오릉피자 단짠피자 존맛


치즈도 뿌려줬어요 ㅋㅋㅋㅋ 치즈까지 뿌리니까 너무 느끼해서 치즈는 한 번 뿌리고 안 뿌렸다능 ...


서오릉피자를 1월달엔가 먹고 안 먹었는데 그때 먹었을 땐 넘 맛있어서 감동의 눈물이 흐를 정도였거든요? 근데 제가 배가 불렀는지 이번엔 쏘쏘했어요 ㅎㅎ


[ 서오릉피자왕십리뉴타운점 위치 ]

* 연락처: 0507-1352-2249

* 주소: 서울 성동구 마장로 137

* 영업시간: 매일 11시 ~ 22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