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거킹 Mix & Match 2개 구매 시 8000원 (버거킹 황학이마트점)
본문 바로가기
취미/맛집탐방

버거킹 Mix & Match 2개 구매 시 8000원 (버거킹 황학이마트점)

by 윤쓰다 2022. 6. 22.

 

버거킹 Mix & Match 

2개 구매 시 8000원 

(버거킹 황학이마트점)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도 맛있는 점심, 저녁 드셨나요 ㅎㅎ 저는 점심 굶고 저녁 폭식했어요... 이러면 안 되는데 건강 안 좋아질 습관 투성이네요. 운동도 안 하고 .. 아침, 점심 거르고 저녁밥 먹기 .. 아침 빈 속에 커피 먹기까지 .. 참 .. 건강 관리하는 건 어려운데 건강하지 않은 습관 들이는 건 너무 쉬운 것 같아요 하하 아무튼 .. 오늘은 저녁밥으로 먹은 버거킹 후기를 작성해 보려고요. 지금 버거킹 mix&match 할인 행사를 하고 있어서 버거 2개에 8,000원 내고 먹을 수 있거든요. 버거킹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번 행사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본격적인 포스팅 시작해 볼게요.


버거킹 황학이마트점

저는 오랜만에 마트에 갈 일이 있어서 황학동 이마트에 갔다가 저녁밥으로 버거킹을 먹기로 했어요. 간단하게 배 채울 수 있는 게 뭐가 있을까 생각하다가 양많고 가격 저렴한 버거킹으로 결정했답니당

버거킹

버거킹 황학이마트점은 내부가 굉장히 넓고 테이블수도 많아요. 앞에 넓은 공원(?)도 있어서 왔다 갔다 하는 강아지랑 사람구경도 할 수 있어서 분위기도 좋은 편입니당

버거킹 후기

버거킹 mix&match 할인 행사 덕분에 버거 2개를 단 돈 8,0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이 엄청 저렴하죠 ?! 와퍼 크기도 크고 안에 내용물도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배부르게 한 끼 할 수 있었답니다. 건강 이슈만 제외하면 꽤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버거킹 mix&match

아, 저희는 어니언링도 추가해서 먹었는데요. 가격이 2,000원으로 굉장히 저렴해서 마음 편히 주문할 수 있었답니다.

버거킹 mix&match 2개 구매 8,000원

버거킹 황학이마트점 어니언링은 주문 후 바로 튀겨져 나와서 바삭하고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덕분에 식사가 더 다채롭게 느껴졌습니다.

버거킹 할인

그런데 개인적으로 콰트로치즈와퍼는 좋아하는 편이 아닙니다. 너무 느끼하기만하고 먹다보면 물리더라고요. 

버거킹 콰트로치즈와퍼버거

매운 맛이나 달달한 맛을 기대하신 분이시라면 콰트로치즈와퍼를 드시고 실망하실 가능성이 높습니다. 저는 이미 먹어본 적이 있기 때문에 이게 얼마나 제 스타일이 아닌지 확실히 알아요.

버거킹 솔직 후기

그래서 이번에는 칠리소스를 추가로 주문했어요. 

황학동 버거킹
황학동 이마트 버거킹

직접 칠리소스를 햄버거 사이 사이에 발라서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이렇게 먹으니까 훨씬 맛있더라고요. 역시..햄버거도 소스맛으로 먹습니다. 저는 ..

황학동 이마트

다음은 통새우와퍼입니다. 통새우와퍼는 롯데리아 버거와는 다르게 진짜 새우가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버거킹. 역시는 역시입니다.

황학이마트 버거킹 할인

8,000원에 콰트로치즈와퍼, 통새우와퍼를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한 끼. 아니 두 끼도 해결 가능하니 햄버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당장 버거팅으로 달려가시기길 바랍니다 ㅎㅎ

통새우와퍼

버거킹 mix&match 행사는 6월 26일까지입니다 ! 참고해주세요 ㅎㅎ 그럼 오늘도 모두 행복하고 편안하게 하루를 마무리하시길 바라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