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브웨이쿠키 종류 / 추천 / 후기 / 맛
본문 바로가기
취미/맛집탐방

서브웨이쿠키 종류 / 추천 / 후기 / 맛

by 윤쓰다 2022. 7. 8.

 

서브웨이쿠키

종류 / 추천 / 후기 / 맛

 

** 순위는 맨 아래 있어요 !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브웨이쿠키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모두들 섭웨 쿠키 좋아하시는지요 ㅎㅎ 저는 완전 사랑합니다 ,, 그중에서도 화이트마카다미아를 제일 사랑하는데요. 서브웨이 샌드위치 하나 먹고 후식으로 쿠키 먹어주면 완벽한 것 같아요. 맨날 화이트마카다미다만 먹다가 이번에 종류별로 포장해서 집에서 먹어봤는데요. 그럼 본격적인 후기 시작해볼게요.


서브웨이쿠키


서브웨이 쿠키 포장해온 건 처음인데 이렇게 쇼핑백에 담아주셔서 편하게 집까지 가져올 수 있었어요. 비오는 날이라 플라스틱 용기만 달랑 들고오긴 힘들었는데 쇼핑백 주셔서 좋았어요.

서브웨이쿠키 후기


서브웨이 쇼핑백 안에 들어있는 서브웨이쿠키 ! 귀여운 통에 넣어주셨어요 ㅎㅎ 먹기 전부터 기대만땅. 하루에 하나씩 먹으려고 했었는데 막상 먹으니까 쭉쭉 들어가서 금방 다 먹어버렸어요 ;; 어휴 이놈의 식탐 ..

서브웨이쿠키 종류

 

서브웨이 쿠키 6개 포장 : 6,000원

서브웨이쿠키는 몇 개 단위로 포장해주시는지 모르겠지만 제가 구입한 것은 딱 6개였는데 알맞은 용기에 컴팩트하게 들어가있어요. 이 쿠키가 약간 기름져서 종이에 포장돼서 나오면 종이에 기름기가 묻곤 하던데 이렇게 포장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서브웨이 쿠키 종류
서브웨이쿠키 포장 후기


다 비슷하게 생겼지만 2개만 똑같고 나머지는 다른 종류의 쿠키랍니다. 원래 쿠키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었는데 서브웨이 쿠키 먹고 쿠키를 좋아하게 됐어요. ㅋㅋㅋ 특히 화이트초코마카다미아 .. 천국행 열차 ..

서브웨이

서브웨이 쿠키 추천


서브웨이에 갔는데 어떤 쿠키를 사야할지 모르겠는 분들을 위해 후기 작성하니, 구입할 때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서브웨이 더블 초코칩 쿠키

 

서브웨이 더블 초코칩 쿠키 1,000원

가장 먼저 서브웨이 더블 초코칩 쿠키 후기에요. 진한 초코맛이 강한 쿠키였어요. 중간에 박혀있는 화이트초콜릿 덕분에 더 풍부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서브웨이 오트밀 레이즌 쿠키

 

오트밀레지즌 1,000원

캘리포니아 건포도와 귀리가 들어간 쿠키라고 합니다. 건포도를 싫어하는데 너무 많이들어있어서 먹기 힘들었어요. ㅋㅋㅋㅋㅋ 귀리도 쏘쏘. 다른 쿠키보다는 제 스타일이 아니었어요. 왠지 호불호가 갈리는 메뉴일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비추 ^^

서브웨이 화이트초코마카다미아 쿠키
서브웨이 화이트초코마카다미아


화이트초코마카다미아 1,000원

서브웨이쿠키 화이트초코마카다미아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쿠키에요. 화이트초코와 마카다미아의 조합이 환상이랍니다. 게다가 서브웨이 쿠키는 그냥 바삭바삭한 맛이 아니라 쫀쫀한 부드러움이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아 또 먹고싶다 !

서브웨이 라즈베리 치즈케익 쿠키

 

라즈베리 치즈케익 1,000원

이 쿠키는 처음 먹어봤는데 화이트초코마카다미아랑 맛이 거의 비슷했어요. 화이트초코마카다미아에 라즈베리 맛이 살짝 가미된 느낌? 저처럼 화이트초코마카다미아 좋아하는데 막상 사러 갔더니 소진된 상태라면 라즈베리 치즈케익을 구매하셔도 괜찮으실 것 같습니다.

서브웨이 초코칩쿠키 후기

 

초코칩쿠키 1,000원

이건 여러분이 상상하시는 바로 그맛일 것 같아요 ㅋㅋㅋㅋ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서브웨이 가서 굳이 .. ? 먹어야 할 메뉴 ..? 는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들지만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죵? 최존합니다 ..!


* 지극히 개인적인 서브웨이쿠키 맛 순위

1위 : 화이트초코마카다미아
2위: 라즈베리치즈케익
3위: 더블초코칩쿠키
4위: 초코칩쿠키
5위: 오트밀레이즌


 

[ 서브웨이 상왕십리점 위치 ]

- 운영시간 : 매일 07:30 ~ 22:30
- 연락처: 02-2296-9898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로 이만 마무리하겠습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좋은 하루, 좋은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 일주일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