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맥도날드 보성녹돈버거 + 슈슈버거 솔직 후기
본문 바로가기
취미/맛집탐방

맥도날드 보성녹돈버거 + 슈슈버거 솔직 후기

by 윤쓰다 2022. 7. 20.

맥도날드 신메뉴

보성녹돈버거 + 슈슈버거 

가격 , 맛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 오늘은 맥도날드 신메뉴인 보성녹돈버거를 먹고온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같이 간 친구는 슈슈버거를 먹었는데요 ~ 둘 다 맛있더라고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버거킹보다 맥도날드를 좋아하는 사람 중 한 명인데 제 주위 사람들은 아무도 저를 이해하지 못해요 ㅎㅎㅎㅎㅎ 아무튼 본격적인 맥도날드 신메뉴 보성녹돈버거, 슈슈버거 후기 시작합니다 !!



/ 보성녹돈버거 (매장방문가)

단품 6,300원

미디움세트 7,600원

라지세트 8,200원

보성녹돈버거

 

요즘 기업들 중에서 지역 상생을 위한 협업을 진행하는 경우가 참 많은 것 같아요. 메가커피에서도 전북 장수 지역과 콜라보해서 장수오미자스무디, 장수오미자비건젤리, 장수사과비건젤리를 신메뉴로 출시했던데 맥도날드에서도 비슷한 취지로 신제품을 출시한 것 같아서 신기했어요.

 

보성녹돈버거 후기

 

맥도날드에 오랜만에 가서 그런건가? 원래 맥도날드 메뉴는 다 그런건가 모르겠는데 포장된 버거 내부가 뭔가로 쌓여있는 것처럼 딱딱하더라고요.

 

맥도날드 보성녹돈버거 후기

 

열어보니까 이렇게 종이로 감싸져 있었어요. 덕분에 삐져나가는 채소 없이 예쁜 모양으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맥도날드 보성녹돈버거 가격

 

그럼 본격적인 먹방을 위해 종이를 제거하고 안에 있는 패티와 채소들을 살펴볼게요. 보성녹돈버거 패티 대박이지 않나요? 노릇노릇 잘 구워진 패티가 맛있어 보였어요. 버거하면 보통 소고기 패티를 떠올리기 마련인데 돼지고기로 만든 패티는 어떤 맛일까 궁금했어요. 확실히 소고기 패티와 다르게 돼지 패티 향이 나서 기대되는 버거 !

 

돼지패티

 

소스와 베이컨, 양파, 양배추가 들어있어 맛있어 보이는 맥도날드 보성녹돈버거 ~ 주변에서 식사하시는 분들을 보니까 거의 다 이거 드시고 계시더라고요. 신기했어요. 저는 라지 세트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배도 부르고 맛도 있어서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 다만 개인적으로 약간 매콤 달달한 칠리 소스 맛을 좋아하는데 이건 담백한 맛이라서 심심한 맛인 것 같기도 하더라고요. 매콤한 버거를 찾고 계시다면 이 버거는 비추입니당 ~ 

 

맥도날드 감자튀김

 

세트 메뉴로 시켜서 감튀와 콜라도 받았는데요 ! 칠리소스도 받아서 버거에도 살짝 넣고 감자튀김에도 찍어먹었어요 ㅎㅎ 맥도날드만의 뭔가 모를 눅눅한 느낌의 감튀가 맛있었습니다 !!!!

 

햄버거와 감자튀김을 먹는데 콜라가 빠지면 섭하죠! 맥도날드가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인가보다 싶었던게 재활용이 가능한 컵에 콜라를 담아주시더라고요 ~! 환경 생각하는 햄버거 회사는 맥도날드 뿐이군요 !!

 




/ 슈슈버거 (매장방문가)

단품 4,500원

미디움세트 5,800원

라지세트 6,400원

슈슈버거

 

슈슈버거는 슈프림 쉬림프 버거의 줄임말로, 새우버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릴 땐 뭔지 몰랐던 슈슈버거.. 알고보니 새우버거였네요?! 제 생각 속 새우버거는 L사의 새우가 1도 안 들어간 맛살 버거였는데, 처음으로 맥도날드 슈슈버거를 먹어보니 패티 안에 새우가 통으로 들어가 있어서 인상깊었습니다.

 

맥도날드 슈슈버거

 

스위트칠리와의 조합이 너무 좋았고, 튀긴 패티에서 느끼한 맛이 조금 나고 기름향도 조금 닜지만 칠리 소스가 그 맛을 잡아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슈슈버거 후기

 

햄버거 3대장 중에서 맥도날드 햄버거 속 토마토가 실하고 신선하더라고요. 토마토의 질감이 느껴지는 곳이 거의 없지 않나요? 이 부분 칭찬합니다 ~~~

 

 

근데 빵은 평범했어요. 여타 햄버거 집과 다를 바 없이 매우 평범.

 


 

여기까지 맥도날드 신메뉴인 보성녹돈버거와 슈슈버거를 먹은 후기였습니다! 보성녹돈버거는 언제 사라질지 모르니 궁금하신 분들은 얼른 드시는 것을 추천! 그럼 오늘도 맛있는 식사하시고 좋은 저녁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Home Page

주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콜센터에서 등록된 연락처로 주문확인 전화를 드릴 예정이며, 확인 전화가 완료되면 주문이 정상적으로 접수됩니다. 확인

www.mcdelivery.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