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촌치킨 숙명여대점 :: 교촌반반윙 20,000원 후기
본문 바로가기
취미/맛집탐방

교촌치킨 숙명여대점 :: 교촌반반윙 20,000원 후기

by 윤쓰다 2022. 7. 7.

 

교촌치킨 숙명여대점

:: 교촌반반윙 20,000원 후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지요 ㅎㅎ 저는 어제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 치킨을 먹었습니다. 숙명여재쪽 갔는데 가로수길이 너무 예쁘더라고요. 날씨가 좀 우중충하긴했지만 오랜만에 친구랑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니 스트레스도 풀리고 해서 좋았습니다. 오늘은 어제 먹은 교촌치킨 숙명여대점 교촌반반윙 후기를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교촌치킨 숙대점 나쵸

 

- 기본제공: 나쵸, 나쵸소스

메뉴는 도착하자마자 메뉴판보고 금방 결정했어요. 앉은지 얼마 안 돼서 기본으로 제공되는 나쵸를 주셨는데 예쁘고 깨끗하게 담아주셔서 좋았습니다. 맛도 좋았고,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욱 맛있었어요. 배고픈 상태로 방문해서 메뉴가 얼른 나오기만을 기다렸는데 그래도 나쵸가 나오니 좀 낫더라고요!

 

교촌치킨숙명여대


교촌치킨숙대점 식기는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는 것 같았어요. 매장도 언제 생긴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너무 깔끔하고 쾌적해서 친구들이랑 치맥하러 가기도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음식 먹는 곳은 기본적으로 위생 상태가 매우 중요하다고 보는 입장이라 이런 면에서 만족스러운 곳이었어요.

 

숙명여대 교촌


아, 이게 바로 나쵸소스인데 치킨에 찍어먹어도 맛있던데요 ㅎㅎ 저는 음식을 소스맛으로 먹는 사람이라 소스가 엄청 중요한데 맛이 아주 좋았습니당 ㅎㅎ 가끔 애매한 칠리소스맛인 식당도 있던데 여긴 칠리소스하면 딱 생각나는 달달하고 약간 매콤한 그 맛있는 칠리소스였어요.

 

교촌반반윙

 

- 교촌반반윙 20,000원

드디어 치킨이 나왔어요. 주문한지 10분..? 15분 만에 나온 것 같아요. 치킨 먹을 때는 튀김옷이 깨끗한지 깨끗하지 않은지 잘 봐야하는 거 아시죠 ㅎㅎ 여기는 깨끗한 기름을 사용하셨는지 튀김옷이 아주 깨끗했습니다.

 

교촌반반윙 후기


개인적으로 교촌 간장치킨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사람 중 한 사람이었습니다 ,, 간장치킨이라고 한다면 간장의 짭짤한 맛 뿐만 아니라 적당히 단맛이 포함된 또래오래나 네네치킨 같은 간장치킨 맛을 좋아하는데 여긴 너무 담백하고 짜기만하다..? 는 생각이 들었었어요.

근데 이번에 먹어보니까 맛있더라고요? ㅋㅋ 제가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 편이었나봐요. 나이드니 너무 달거나 너무 짜도 부담스럽고 싫더라고요. 나이들면서 입맛 변하는 게 참 신기해요.

 

교촌반반윙 레드치킨


교촌치킨 레드소스는 진짜 맛있는 것 같아요. 매운 맛 나는 치킨 중 독보적인 맛이라고 해야하나. 암튼 매운 맛이 다 거기서 거긴데 여긴 좀 다른 것 같아요.

 

교촌반반윙 레드소스


근데 교촌반반윙 레드치킨에도 약간의 문제가 있습니다. 입냄새가 너무 나요 ㅋㅋㅋㅋ 다 먹고나서 문 열고 나오는데 마스크 안으로 레드소스 냄새가 가득 ... ㅎㅎ

 

교촌반반윙 마늘간장소스


교촌치킨숙대점 교촌반반윙 마늘간장치킨이에요. 아 .. 생각해보니 원래 반반치킨 마늘간장이 아니라 간장소스 아니었나요 .. 아님말9 .. 암튼 이 마늘간장치킨이 유독 맛있게 느껴졌던 어제였습니다 ,,,

 

교촌치킨

교촌반반윙 마늘간장치킨

 

치킨 먹을 때 빼놓을 수 없는 것 1. 무 !!

무 맛없으면 치킨 먹을 맛도 안 나지 않나요 ㅎㅎ 무도 맛있는 교촌치킨숙대점이었어요.

 

숙명여대 교촌

교촌반반윙

 

치킨 먹을 때 빼놓을 수 없는 것 2. 콜라 !!

탄산음료도 빠질 수 없죠. 사이다랑 콜라 중에 고민하다 콜라로 주문했습니다. 으른들은 치맥이 최고라고 하던데 저는 아직까진 탄산이 최고에요 ㅎㅎ

여기까지 교촌치킨숙대점에서 교촌반반윙 먹은 후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빠이빠이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