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양대분식맛집 :: 왕떡볶이잔치 후기 ( 가성비, 맛 굿)
본문 바로가기
취미/맛집탐방

한양대분식맛집 :: 왕떡볶이잔치 후기 ( 가성비, 맛 굿)

by 윤쓰다 2022. 7. 25.

 

한양대 분식 :: 왕떡볶이잔치 후기

(가성비, 맛 굿)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친구랑 산책하다가 먹으러 우연히 먹게된 한양대 분식 왕떡볶이잔치 후기를 작성해 보겠습니다. 여기 간판은 멕시칸 그릴 소울타코라고 적혀있는데 사실 분식집이에요. 아마 멕시칸 그릴이 망하고 .. 왕떡볶이잔치가 생겼는데 아직 간판을 달지 않은 것으로 추정됩니다. 정말 오랜만에 분식을 먹은 것이었는데 떡볶이도 튀김도 맛있어서 만족하고 왔답니다. 그럼 한양대 분식 왕떡볶이잔치 후기 작성해 볼게요.


왕떡볶이잔치

 

한양대분식맛집 왕떡볶이잔치 외관이에요. 아담한 사이즈의 가게인데 메뉴를 먹으러 안에 들어갔더니 생각보다 넓고 편안한 좌석이 준비되어 있어서 놀랐어요.

 

왕떡볶이잔치 후기

 

사실 한양대 근처에서 배가 고파서 어디든 들어가야겠다 마음 먹고 있었는데 어딜 가야할지 엄청 고민되더라고요. 거의 술집 아니면 거한 밥집인데 간단하고 먹고싶었기 때문에 더욱 고민됐어요. 그러다가 발견한 왕떡볶이잔치. 떡이 질서정연하게 정돈돼있는 게 우리할매떡볶이가 생각나는 비주얼이었어요.

 

한양대 왕떡볶이잔치

 

길거리에서 사먹는 어묵 진짜 맛있는데 .. 비주얼 보자마자 먹지 않을 수 없다 싶었습니다.

 

한양대 매운어묵

 

전체적인 비주얼은 이런 모습이에요. 제가 밤 늦게 이쪽에 간 거라 소진된 부분이 더 많이 보이는 듯했지만 제가 주문한 음식은 안 되는 거 없이 다 나왔으니 다행다행

 

한양대분식맛집

 

떡볶이는 이런 식으로 먹기 좋게 잘라서 주셨어요. 어묵도 꽤 들어가 있어서 좋았어요. 어묵 없는 떡볶이는 넘나 아쉽단 말이죠.

 

한양대 부산매운어묵
한양대 어묵 맛집

 

이건 제가 고른 매운 어묵이에요. 담백한 음식도 좋지만 뭐든 매콤한 맛이 추가되면 더 맛있는 것 같단 말이죠? 근데 생각보다 쏘쏘했어요.

 

왕떡볶이잔치 어묵
왕십리 어묵 맛집

 

어묵은 맛있었어요. 국물이 생각보다 진했어요. 왕십리분식맛집 왕떡볶이잔치 어묵 추천추천 ~ 

 

왕떡볶이잔치 후기

 

튀김도 여러 종류 시켰는데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총 12,000원 정도 나온 것 같은데 저렴한 가격에 둘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분식은 언제 먹어도 옳다!

 

한양대 왕떡볶이잔치 메뉴판
한양대 왕떡볶이잔치 메뉴판

 

왕떡볶이분식 메뉴판

한양대 분식맛집 왕떡볶이분식 메뉴판이에요. 저희가 먹은 떡볶이, 어묵, 튀김 외에도 주먹밥들이 다양한 종류 준비되어 있으니 한 끼 식사 든든하게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한양대 왕떡볶이잔치 내부
한양대 왕떡볶이잔치 내부 사진

 

왕떡볶이분식 내부

한양대 분식맛집 왕떡볶이분식 내부 사진이에요. 말씀드렸듯이 생각보다 쾌적하고 편안한 공간이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밤이었지만 여름이라 날이 덥고 찝찝했는데 시원한 공간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한양대분식맛집 왕떡볶이분식

 

여기까지 한양대분식맛집으로 추천드리는 왕떡볶이분식 후기였습니다. 밤에 출출하시면 가볍게 드시러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포장마차처럼 밖에서 가볍게 먹을 수 있게 준비되어 있어서 혼자 먹기도 좋은 것 같더라고요. 그럼 분식 후기는 이만 줄이겠습니당 좋은 밤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