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기역맛집 :: 곱창치는남자 경희대점 솔직 후기
본문 바로가기
취미/맛집탐방

회기역맛집 :: 곱창치는남자 경희대점 솔직 후기

by 윤쓰다 2022. 9. 18.

 

회기역맛집 :: 

곱창치는남자 경희대점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모두들 기분 좋은 9월 보내고 계신지요. 저는 추석 이후 너무나 바쁜 시간을 보내면서 이제야 한숨 돌리고 있답니다. 여러분들도 명절 이후 바쁘셨겠지만 남은 주말이라도 휴식 취하시며 숨 돌리시길 바라요. 오늘 추석 직전에 친구들이랑 갔던 회기역맛집 곱창치는남자 경희대점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회기역 쪽에 맛있는 곳이 많아서 어딜 가야할까 엄청 고민했는데 어쩌다보니 이쪽으로 가게 됐어요. 그동안 지나다지면서 눈으로 슥슥 보기만 했던 곳인데 드디어 가봤네요. 그럼 솔직한 후기 바로 시작해 볼게요!


곱창치는남자

 

곱창치는남자 경희대점은 내부가 넓은 편이에요. 외관도 나름 웅장합니다. 그래서 더 기대됐던 곳이기도 해요.

 

곱창치는남자 메뉴판

 

/ 곱창치는남자 메뉴판

곱창치는남자 경희대점 메뉴판이에요.곱창, 막창, 사이드메뉴, 추가메뉴, 튀김류, 간단 안주, 주류가 있어요. 다양한 메뉴 중에서도 어떤 걸 먹을지 고민하다 저희가 고른 것은 모둠곱창 3인분이었어요. 1인분에 13,000원이네요!

 

경희대 곱창치는남자

 

종이컵과 앞접시는 테이블에 위에 준비되어 있어서 따로 요청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에서 편해요.

 

회기역 곱창

 

/ 곱창치는남자 기본 세팅

메뉴가 나오기 이전에 준비해주신 것은 쌈장, 마늘, 고추, 소스, 상추입니다. 밑반찬은 따로 없이 단촐하네요.

 

회기역 곱창치는남자

 

/ 곱창치는남자 경희대점 내부

곱창치는남자 내부와 테이블은 이렇게 생겼어요. 어두운 톤의 인테리어라 고급진 느낌도 있어요.

 

곱창치는남자 경희대점

 

매장이 넓은 편이라서 개인 당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 비교적 넓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쪽 말고 다른 쪽에도 비슷한 크기의 공간이 있었는데 촬영을 못 했어요. 이 면적의 3배 정도 된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회기역 맛집

 

셀프로 라면 끓여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더라고요. 굳이 한강까지 가지 않아도 한강라면을 먹을 수 있으니 좋네요. 술 마시다가 안주가 더 필요할 때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곱창치는남자 사이드

 

이건 사이드로 나오는 우거지 해장국인데 맛있었어요.

 

모둠곱창 3인분

 

/ 모둠곱창(순대, 오돌뼈, 곱창) 3인분 : 39,000원

드디어 메뉴가 나왔어요. 주문 후 메뉴가 나오기까지 약 15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경희대 모둠곱창

 

순대, 양배추, 당면, 양파 등의 재료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습니다.

 

회기역 모둠곱창

 

비린 맛이 없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이런 양념된 곱창을 크게 좋아하지는 않는 편인데 나름 괜찮게 먹었던 것 같아요.

 

회기역 곱창

 

식사로는 조금 그렇고 술 안주로 먹기에 더 적합한 메뉴라고 생각합니다.

 

회기 곱창

 

근데 채소가 너무 많았어요. 채소가 절반이라 배가 차지는 않더라고요.. ㅎㅎ

 

회기 곱창치는남자

 

회기역맛집 곱창치는남자 경희대점 동영상도 있으니 참고해 주시면 맛집 어디로 갈지 고르는데 도움이 되시지 않을까 싶어요.

 

귀여운 고양이

 

얘네는 집 가다 본 고양이들인데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ㅎㅎ 꼬질꼬질 너무 귀였죠?

 


 

[ 곱창치는남자 경희대점 위치 ]

 

* 연락처: 0507-1308-9620

* 매일 11시 ~ 새벽 1시 (라스트오더 00:50)

* 주소: 서울 동대문구 회기로13길 14

 

회기역 (1호선, 경의중앙선) 1번 출구에서

도보 11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회기역 근처 술집을 고민중이신 분들은 평소에 양념된 모둠곱창을 좋아하지 않더라도 한 번쯤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하지만 평소에 곱창을 좋아하시지 않는 분들이시라면 만족스러운 식사 한 끼로는 살짝 부족한 감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