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타벅스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 :: 잠원한강공원 카페 노을 후기
본문 바로가기
취미/맛집탐방

스타벅스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 :: 잠원한강공원 카페 노을 후기

by 윤쓰다 2022. 10. 4.

 

스타벅스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 

:: 잠원한강공원 카페 노을 후기


안녕하세요! 최근에 비가 오고 있긴 하지만 그래도 선선한 가을날이 계속되고 있어서 기분이 좋아요. 여름에 너무 더워서 힘들었는데 이제는 시원해서 좋네용. 금방 또 겨울이 될 것 같은데 그때까지 가을을 만끽해야겠어요!! 최근에 스타벅스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에 방문했는데요. 평일 오후에 방문했는데도 손님이 많더라고요. 한강 위 스타벅스는 어떤 분위기일지 궁금했는데 여러분들도 방문 전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스타벅스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

 

평일 오후 4시쯤에 방문한 스타벅스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

 

잠원동 한강 카페

 

한강 위에 있는 스타벅스라니 감회가 새로웠어요.

 

잠원한강공원 카페

 

다리를 건너서 서울웨이브 건물로 들어가면 왼쪽에 스타벅스가 있어요.

 

스타벅스

 

짜잔! 입구로 들어가주면 됩니다.

 

스타벅스

 

- 히비스커스티 (벤티) 5,500원

- 바닐라크림콜드브루+에스프레소휘핑 (톨) 6,400원

음료 두 잔을 주문하고 좋은 자리에 앉았어요.

 

잠원 스타벅스

 

좋은 뷰를 보며 맛있는 음료를 마시니 기분이 좋아졌어요.

 

아이스 히비스커스 블렌드티

 

- 히비스커스티 (벤티) 5,500원

히비스커스티는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너무 밍밍해서 밍밍한 맛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이용 ,,

 

아이스 히비스커스 블렌드티

 

붉은 색감이 이렇게나 예쁜데 맛은 되게 없어요 ㅋㅋㅋㅋ

 

아이스 히비스커스 블렌드티

 

그래도 시원한 맛에 먹었어요. 방문한 날 날씨가 좋아서 더웠는데 얼음 가득한 음료수 마시니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바닐라크림콜드브루 + 에스프레소휘핑

 

바닐라크림콜드브루+에스프레소휘핑 (톨) 6,400원

이건 제가 저번에 추천해드린 스타벅스 바닐라크림콜드브루인데 또 마셨어요. 근데 요근래 자주 마셔서인지? 평소보다 맛있음이 덜했어요.

 

바닐라크림콜드브루 + 에스프레소휘핑

 

그래도 에스프레소휘핑은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바닐라크림콜드브루 + 에스프레소휘핑

 

음료랑 섞지 말고 휘핑만 떠서 먹어주면 존맛!!

 

바닐라크림콜드브루 + 에스프레소휘핑

 

스타벅스는 언제 어느 지점으로 가도 선방은 하는 것 같아요.

 

잠원한강공원 스타벅스

 

스타벅스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은 이렇게 한강을 바로 앞에서 볼 수 있어요.

 

스타벅스 서울웨이브

 

잠원한강공원에서 산책하다가 음료를 마시고 싶을 때 여기 들어가면 좋을 것 같아요.

 

스벅

 

근데 제가 기대를 너무 많이 한 것인지 막 엄~~~~~청 좋다 싶은 정도는 아니었고, 그냥 한강이 보이는 스타벅스구나! 이 정도 느낌이었어요.

 

서울 스벅

 

저희는 한강이 보이는 자리에 앉지 않았어요. 하필 해질녘에 방문했더니 해가 너무 쨍쨍해서 얼굴이 탈 것 같았거든요.

 

서울 스벅

 

저는 2층 자리에 앉았고 좌석은 편안했어요. 노트북 들고 업무 보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잠원한강공원 서울웨이브 노을

 

짜잔! 노을이 지고 있는 잠원한강공원 스타벅스 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 풍경이에요. 정말 멋지죠?

 

잠원한강공원 서울웨이브 노을

 

운 좋게 풍경이 예쁜 시간대에 방문해서 좋았어요.

 

한강 노을

 

아름다운 풍경은 편안한 마음을 갖게 해주는 것 같아요. 절로 힐링이 되는 시간이었어요.

 

노을 한강

 

인생샷 장소로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한강 노을

 

서울 여행하시는 분들은 여기 한번 꼭 들러보시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스타벅스서울웨이브아트센터점 위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