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처갓집양념치킨 왕십리점 :: 반반치킨 (후라이드, 올리고당양념) 후기 순살 야들 ? 퍽퍽 ?
본문 바로가기
취미/맛집탐방

처갓집양념치킨 왕십리점 :: 반반치킨 (후라이드, 올리고당양념) 후기 순살 야들 ? 퍽퍽 ?

by 윤쓰다 2022. 7. 21.

 

처갓집양념치킨 왕십리점 :: 

반반치킨 (후라이드, 올리고당양념)

배달 후기


안녕하세요 ~ 모두들 편안한 하루 보내셨는지요 ㅎㅎ 저는 오늘 정신 없는 듯 있는 듯 오락 가락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ㅎㅎ 내일만 버티면 벌써 주말이라는 사실이 안 믿겨요. 시간이 참 빠른 것 같아요. 오늘은 처갓집양념치킨 왕십리점에서 먹은 반반치킨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오랜만에 어릴 때 먹었던 양념치킨 맛이 땡겨서 주문했는데 왠지 처갓집은 제가 기억하는 그 달달한 양념맛이 아닐까 하는 생각으로 주문했어요. ㅋㅋㅋㅋ 과연.. 제 생각은 맞았을까요 .. 처갓집 배달 후기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 가격

  • 순살반반치킨 20,000
  • 매운불소스 1,000
  • 배달팁 2,000

 

처갓집

 

일요일 저녁에 주문했는데 주문 후 한시간 정도 지나니 배달이 왔어요. 

 

#처갓집

 

처갓집양념치킨

 

꼬꼬 캐릭터가 상당히 귀여워서 마음에 듦.

 

처갓집 반반치킨

 

흠 .. 비주얼도 합격.

순살로 시켰는데,, 제발 닭가슴살 말고 닭다리살 순살이길 바라며 먹었어요.

 

처갓집 양념치킨 후기

 

반반치킨 중에 양념치킨 맛은 ..! 

두둥 ..! 제가 생각했던 그 맛이 아니었어요 ...

그 맛은 무엇일까요? (내 자신도 모르는 추억의 양념맛..

 

처갓집 치킨

 

처갓집 치킨 좋은 닭 사용하나요.. 살짝 분발해주시길 바랍니당

양이 많아서 혼자 먹기에는 버겁더라고요.

절반 정도 남긴 것 같아요.

 

양념치킨

 

처갓집 양념치킨 다시보기 22

참고로 닭다리살 반,  가슴살 반 느낌이었어요.

전부다 야들야들한 살은 아니었거든요.

 

처갓집 왕십리

 

기름옷이 투명한 색깔인 것을 보니 기름은 깨끗하게

자주 갈아주는 것 같아서 만족.

 

파채

 

튀긴 음식을 너무 많이 먹으면 죄책감이 들어서

채소 추가해서 먹었어요.

 

처갓집 후기

 

이렇게 치킨이랑 같이 먹으면 ,,

그나마 죄책감이 덜해요 ^^. ..

 

매운불소스

 

매운불소스도 추가했는데 엄청 매운 건 아니었어요.

맵찔이인 저에게는 딱 좋았던 맵기였답니다.

 

치킨

 

후라이드도 맛있지만 나는 아직까지

양념이 더 좋드라 ?

오늘도 사실 싸이양념버거인가 ? 

양념싸이버거인가 ?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처돌이 치킨무

 

이거 처돌이 치킨무도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

캐릭터랑 캐릭터 이름 잘 뽑은 처갓집 ..

 

짧뚱콜라
치킨에 콜라

 

콜라까지 완벽하게 마무리.

역시 치킨에 탄산이 빠질 수 없다 !

여기까지 간단한 처갓집양념통닭 반반치킨

후라이드, 올리고당양념치킨 후기였습니다.

모두 편안한 밤 보내세요 ~

저는 우영우 보고 잘래용 ㅎㅎ

바이바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