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랭스터디카페 아쉬운 이벤트 진행
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나의 소소한 일상

랭스터디카페 아쉬운 이벤트 진행

by 윤쓰다 2022. 4. 6.

랭스터디카페 ,
아쉬운 이벤트 진행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평소 자주 이용하던 스터디카페인
“랭스터디카페” 참여한 이벤트 진행이
너무 아쉬워서 글을 작성해봅니다.

제가 참여한 랭스터디카페 이벤트는
“랭스에서다하자” 라는 이벤트로,
새해다짐에 대한 댓글을 자유롭게 적는
형식으로 진행됐어요!

당첨되고 싶어서 열심히 댓글 작성했습니다 ㅎㅎ



이벤트에 당첨될 거라는 기대를
크게 하고있진 않았기 때문에
당첨일까지 신경써서 보지는 않았어요!

그러다 현생 살다 갑자기 생각나서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
당첨됐더라고요!


노란색 표시한 부분이 제 이름입니다! ㅎㅎ

그런데 ,, 아래 아주 작은 글씨로 쓰여진 안내.. 당첨자는 세금 신고 및 경품 발송을 위해 신분증 사본 및 경품을 수령할 휴대폰번호를 2/18(금) 까지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제가 당첨 안내를 본 날은 18일에서
약 일주일 경과한 날이었습니다 ,, ㅎ
개별 안내도 안 해주고 인스타로 띡 안내해주고는
기한일 내로 메일 안 보냈다고 설마 끝은 아니겠지 ..
설마 .. 하고 문의전화를 드렸습니다!
.
.
.
확인 후 전화주겠다.
하고 일주일 경과
.
.
.
재문의 드렸어요.
➡️ 전화받은 직원분이 그만 두셨다…
확인 후 다시 전화드리겠다.
다만 시간이 좀 걸릴 수 있다!
➡️ 네 알겠습니다. 천천히 답 주세요!
.
.
.
한 달 경과..
재문의 ..
➡️ 확답 못 받음
.
.
.
하루 뒤 재문의 ..
➡️ 결론:
기한 내 회신 안 한 것이니 경품은 없다!



네 물론 제 잘못도 있긴 하지만 ,,
당첨 안내를 인스타로 달랑 하는 것도
기한이 너무 짧은 것도
문의에 대한 답변이 너무 늦은 것도
전부 아쉬운 ,, 랭스터디카페 이벤트였습니다..

랭스터디카페 이벤트 참여하시는 분들은
당첨 안내 방법 및 날짜 잘 확인하세요!
확인 안 하시면 참여한 보람도 없이
경품 못 받습니다~! 랭스터디카페 이용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는 글이었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랭스터디카페 ,
음료한잔 이용 무제한 ➡️ 이제 끝 !!

이용권 결제해야 이용 가능해요.


http://hihkihard.tistory.com/136

랭스터디카페 신설동 :: 음료 한 잔 시키면 이용 시간 무제한 (추천음료)

안녕하세요 🙇🏻‍♀️ 오늘은 공부를 하러 스카에 왔어요. 제가 평소에 다니는 스터디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위치 🔽 신설동역에서 도보 1분, 동대문역에서 도보 22분 거리입니

hihkihard.tistory.com


이전에 제가 올린 랭스터디카페 이용 후기인데요!
음료 한 잔 시키면 이용 시간 무제한이었던 것에서
다시 이전처럼 일권/월권 등 이용권 끊고
사용해야 하는 것으로 변경되었더라고요.

음료 한 잔 시키면
이용 시간 무제한은 이제 끝입니다!!!
이용권 끊어야하는 점 참고 바랍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