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벚꽃 명소 :: 여의도 윤중로 벚꽃길 현황 2022.04.09
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나의 소소한 일상

서울 벚꽃 명소 :: 여의도 윤중로 벚꽃길 현황 2022.04.09

by 윤쓰다 2022. 4. 11.

서울 벚꽃 명소
여의도 윤중로 벚꽃길 현황
2022.04.09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에 다녀온

서울 벚꽃 명소, 

여의도 윤중로 벚꽃길 사진을 올려봐요.

 

여의도 윤중로 벚꽃길에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벚꽃이 만개해서 많은 인파들이

벚꽃 구경을 나오신 것 같았어요.

 

 

역시나 생각했던 것처럼

꽃이 정말 예뻤습니다.

3년 전에도 윤중로를 방문했었는데,

그때는 벚꽃이 조금 진 상태라서

정말 아쉬웠거든요.

 

 

2022년 4월 첫째주 주말에 방문하니

가장 예쁜 벚꽃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내년에도 4월 첫째주쯤에

벚꽃을 구경하면 좋을 것 같아요.

윤중로 개화 시기는 4월 첫째주 쯤이 걸로 메모!

내년에도 이 포스팅 보고 언제인지

기억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ㅎㅎ

블로그 운영의 좋은점이랄까요 ㅎㅎ!

 

 

저는 친구와 함께 윤중로에 다녀왔는데요.

저희 빼고는 거의 커플 아니면 부부시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 우씨

 

그래도 좋았어요~~

친구와 좋은 추억 만든 것 같아서

만족스러운 하루였습니다.

윤중로 벚꽃길, 유명한 이유가 있었어요.

내일부터 비가 온다던데..

비오면 벚꽃도 지겠죠?

봄도, 젊음도, 인생도, 한때인 것 같아요.

행복한 때를 즐깁시다 :) !

월요일,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좋은 밤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