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성북구 벚꽃 구경 :: 성북천 벚꽃 현황 2022.04.07
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나의 소소한 일상

서울 성북구 벚꽃 구경 :: 성북천 벚꽃 현황 2022.04.07

by 윤쓰다 2022. 4. 8.

성북구 벚꽃 구경

성북천 벚꽃 현황 2022.04.07


서울 벚꽃 명소


안녕하세요 :-)
요즘 날씨가 정말 좋지 않나요?
벚꽃이 져버리기 전에
봄을 만끽하러 나갔다 왔어요.

#성북천벚꽃 #성북구꽃구경

성북구 벚꽃 구경

성북천 근처 벚꽃이 정말 예뻤어요.
성북천 산책을 하면서
길을 따라 쭉 뻗어있는 벚나무들을 보니
기분이 정말 좋았습니다.
인간은 어쩔 수 없이 자연과 동지인 것 같아요.


성북천 산책

이름 모를 나무 사진도 추가해봐요.
여기 아래서 신선놀음하면 딱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해질녘 성북천의 하늘하늘한 나무.

#성북천

성북천 벚꽃 현황

이런 게 겹벚꽃인가요?
서울 성북천 벚꽃나무가 다 똑같은 나무는
아닌 것 같아요.
이렇게 통통한 벚꽃나무가 있는 반면
비실비실한 나무도 있었어요.

서울 벚꽃 현황

통통한 겹벚꽃이 정말 예쁘죠?
1년 내내 봄이었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은 매년 봄마다 하게 돼요.

보문동 성북천

예쁜 성북천.
서울 성북천 보문동 근처에는
아기자기하고 커피 맛도 좋은
카페들이 많아서,
산책하기도 커피 마시며 힐링하기에도 좋아요.

성북천 벚꽃 구경

벚나무를 따라 걷다가,
성북천을 내려다본 저.
인생이란 뭘까 ~
갑자기 생각에 잠겼어요.

성북구 벚꽃 구경 장소 추천

하루종일 스트레스 받는 일이 있더라도
이렇게 꽃 보며 훌훌 털어버릴 수 있는 사람이 되었다면
어른이 된 것일까요?
언제쯤이면 마음을 다스릴 수 있을까요.
극 F는 오늘도 조금 지치네요.

성신여대 벚꽃구경

서울 성북천 ! 큰 벚꽃나무 아래 있는
오토바이가 귀엽네 찍혔네요.
성북구 벚꽃 구경은
성북천에서 해보시는 거 어떠세요?
성신여대랑도 가까우니 산책 마치고
성신여대 맛집 가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성북구 겹벚꽃

나이를 더 먹어도
벚꽃이 피었다는 것만으로
행복할 수 있는 사람이길 바랍니다.
마음이 항상 봄일 수는 없다는 걸 알고도
행복할 수 있는 사람이고 싶습니다.


성북천 벚꽃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