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가볼만한 곳 :: 종로 흥인지문공원 야경 ! 5월 만개한 이팝나무가 주는 위로
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나의 소소한 일상

서울 가볼만한 곳 :: 종로 흥인지문공원 야경 ! 5월 만개한 이팝나무가 주는 위로

by 윤쓰다 2022. 5. 1.

 

서울 가볼만한 곳 !

종로 흥인지문공원 야경


여러분, 안녕하세요! 벌써 5월이 되었네요. 여러분은 어떤 일상을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이제야 2022년을 받아들일 준비가 된 것 같아요. 겨울엔 아직 너무 추워서 2022년이 안 된 것 같고. 꽃이 필 때는 꽃에 정신 팔려서 새해가 아닌 것 같은데, 벚꽃이 다 지고나면 그제서야, 진정 새해가 시작됐다는 게 실감나더라고요. 그래서 꽃이 지고나면 꽃이 진 것 때문에 슬픈 것보다는 진짜 한 살 더 먹었구나. 또 .. 더 어른에 가까워졌구나. 싶어서 무서워져요. 그런 요즘의 저에게 위로를 주는 것이 있는데요! 바로 이팝나무입니다 :) 아직 '너의 봄은 찬란하다'라고 말해주는 것 같아요 ㅎㅎ 오놀은 흥인지문에서 이팝나무 잔뜩 보고 온 후기 작성해 볼게요.


흥인지문공원

 

짜잔 ! 

흥인지문공원 옆 길에

만개한 이팝나무입니다.

요즘 예쁘게 개화한 이팝나무 덕분에

버스타며 바깥 구경하고,

길 걸으며 주변 구경할 맛이 나요 ㅎㅎ

 

이팝나무

 

실제로 보면 더 예쁜데

제 구린 사진 실력 때문에

실물 만큼의 예쁨이 안 느껴지네요..

미러리스 카메라로 찍은 사진이라고는

안 믿겨져요 ㅋㅋㅋㅋㅋㅋ

 

동대문 흥인지문공원

 

흥인지문공원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6가 70

에 위치한 흥인지문공원은

고즈넉한 분위기로,

서울 야경을 보며 가볍게 산책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흥인지문공원 산책

 

다 둘러보는 데 15분

 

흥인지문 공원은 오르막길로,

걷기 좋게 난 길을 따라 쭉 

올라가시면 됩니다.

중간 중간에 벤치도 있어서

쉬엄 쉬엄 산책하기 좋아요.

전부 다 둘러보는 데 15분 ~ 20분 정도 밖에

안 걸릴 정도로 , 넓지는 않은 곳이에요.

 

동대문 여행

 

아래에서 위를 올려다보면 이런 모습.

반짝반짝 빛나는 성곽? 을 볼 수 있어요.

자연과 함께 어우러진

옛 서울의 모습을 간직한 곳이죠.

덕분에 더 로맨틱한 장소랍니다.

 

동대문 여행 코스
흥인지문공원 사진

 

짜잔 ! 

아래서 봤을 때는 잘 안 보였는데

가까이서 보니까 더욱 멋진 곳이죠?

항상 사람들도 많고, 

빛이 군데 군데 있어 어둡지도 않아서

혼자 산책하기도 좋답니다.

 

흥인지문공원 야경

 

제일 꼭대기? 모습이에요.

걷기 좋은 평평한 길이 

쭉 뻗어있습니다.

여기서 사진 한 컷 찍어주면

추억 하나 +1 !!

 

동대문 야경

 

흥인지문공원 야경

 

흥인지문 맨 꼭대기에서

내려다본 서울 동대문, 종로의

야경입니다.

반짝 반짝한 모습이 정말 예뻐요.

한밤중에도 불이 켜져있는 건물,

바쁘게 움직이는 자동차를 보며

무엇인지 모를 감성에 젖어드는 밤이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곳을 

서울 야경 명소, 서울 여행 코스로 추천드려요 :)

 

서울 야경 명소

 

꼭대기에 한참 앉아서 아래를 내려다보다,

다시 집으로 향합니다.

밝은 벽을 따라 쭉 내려가면 돼요.

경사가 그리 가파르지는 않아서

편하게 오르내릴 수 있습니다.

 

좋은 시

 

얼마 전에 지하철역에서 보고

감명깊었던 시입니다 :)

서울 지하철은, 다음 지하철을 기다리며

이렇게 좋은 시를 감상할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여기까지, 종로 흥인지문공원에서

종로, 동대문 야경을 내려다본 후기였습니다.

만개한 이팝나무 덕분에 더욱 아름다운

서울의 모습이었습니다.

여러분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충전 만땅 하시고 내일도 화이팅이에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