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숭인동 동묘 안경집 " 안경선생님 " 방문 후기
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나의 소소한 일상

숭인동 동묘 안경집 " 안경선생님 " 방문 후기

by 윤쓰다 2022. 7. 12.

 

숭인동 동묘 안경집

안경선생님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혹시 안경 사용중이신 분들 계실까요 ..? 저는 중학교 1학년 때부터 시력이 급속도로 떨어져서 10년이 넘도록 꾸준히 안경을 착용중입니다. 원래 외출하거나 학교 다닐 땐 렌즈를 끼거나 ... 잘 안 보여도 안경 착용은 죽어도 싫다는 마인드로 안경 쓰기를 꺼려했었는데요..! 요즘은 안경이 제일 편한 것 같아요 ㅋㅋㅋ 난시가 점점 심해지니 안경을 잘 착용해야한다는 말씀을 듣고는 자꾸 쓰려고 노력했더니 익숙해지더라고요. 저는 어제 밤 엉덩이로 안경을 깔고 앉아서 .. 안경이 박살 .. 났 ... 흑 ... 그래서 급하게 숭인동 동묘 안경집 안경선생님에 방문하게 됐는데 만족스러워서 후기 작성하려고요.


숭인동 안경집


#숭인동안경선생님
하루 일과를 끝마치고 샤워 후 팩까지 붙이고 침대에 눕는 순간 .. 뭔가 이상함을 직감했습니다 .. 침대 위에 올려뒀던 안경을 깔아뭉갰어요 ^^ 밤이니 그냥 대충 쓰고 다음날 바꿀까도 생각했지만 당장 컴퓨터 작업을 해야하게 돼서 안경집을 찾아보게 됐습니다.

여기저기 찾아봤는데 운영시간이 다 짧더라고요 ㅠㅠ 그러다 다행히 숭인동 동묘 근처에 있는 안경선생님 영업 마감시간이 오후 9시반인 것을 확인하고 전화를 드린 후 방문하게 됐어요. 밤 9시부터 마감이라고 하셔서 후다닥 달려갔습니다.

돟묘 안경집


문을 열고 들어가니 통화했던 목소리의 안경사 선생님 (?) 께서 맞아주셨어요. 내부는 넓고 쾌적했습니다. 잘 정돈되어있는 안경과 렌즈를 보니 관리가 잘 되고 있는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숭인동 안경


저는 이쪽에서 안경을 골랐어요 .. 의도치 않은 지출이라 저렴한 모델을 찾았습니다 ㅠㅠ 안경 상태가 .. 안경다리에만 문제가 있고 안경알은 살아있어서 안경테만 바꿀 예정이었는데요.

제 안경알이 너무 작아서 들어가는 테가 별로 없더라고요. 들어가는 게 있긴 했지만 제 얼굴에 어울리지 않는 제품들이라 결국 .. ! 안경테+안경알 모두 바꾸기로 했어요. 조심스레 여쭤보니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해서 일단 사고 보자는 마인드였습니당

 

동묘 안경


저는 여기있는 S size 모델에서 선택했어요. 마감시간이 다가오고 밤이라 급한 마음이 들어 최대한 빠르게 골랐던 것 같아요. 안경을 잘 소화하지 못하는 얼굴이라 매번 안경 바꿀 때마다 30분은 써봤던 것 같은데 .. (사장님들 죄송함다 .. ) 이번엔 10분 내로 선택 완료욧 ...! 맨 밑에 비어있는 공간이 제가 선택한 안경테가 있던 공간이에요.

숭인동 안경선생님


- 가격은 생각보다 훨씬 저렴
가격은 제일 저렴한 걸로 골랐어욧 ,, 안경테가 막 엄청나게 마음에 드는 것이 아니라서 나중에 시간 많을 때 하나 더 사야겠다는 생각으로 당장 사용이 가능한 정도로만 구입해야겠다 생각했어요. 자외선 차단 기능이 들어있는 2만원짜리 안경알 + 3만원짜리 안경테 = 총 5만원에 안경 구입 완료했어요 !!! 이렇게 저렴한 안경 오랜만에 구입해서 뭔가 뿌듯 ㅋㅋㅋ

 

 


- 예전에 착용하던 안경
이건 제가 궁둥이로 깔아뭉갠 안경이고요 .. 사진 상으로 왼쪽에 있는 다리가 들려있죠?

 

동묘 안경선생님


이건 이번에 새로 구입한 안경이에요. 알이 되게 깨끗해서 쾌감 있음. 이번에 알았는데 저는 안경알이 큰 게 좀 더 잘 어울리더라고요? 집에 와서 거울 봤더니 생각보다 잘 어울려서 대만족. 시력도 작년이랑 크게 달라지지 않아서 도수는 그대로 맞췄는데요. 그 덕분인지 두통도 없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ㅠㅠ (원래 안경 바꿀 때마다 난시가 심해져서 새로운 안경을 착용하면 일주일 정도를 두통에 시달렸었음 ... )

원래는 추가할 수 있는 옵션 (블루라이트 등등) 은 풀로 추가해서 구입했었는데 이번에는 그냥 자외선 차단만 추가했는데요. 똑같던데요 ..?

숭인동 동묘역 안경선생님


뒤에 있던 애가 원래 착용하던 안경이고 앞에 있는 애가 이번에 바꾼 안경입니다. 원래 사용했던 건 다리가 너무 휘청거렸는데 새로 산 안경은 다리가 튼튼해서 뭔가 믿음직합니다 (?)

 

안경선생님 후기


이렇게 생긴 안경집은 처음 받아봤는데 플라스틱 통보다 가방에 넣고 다니기 편할 것 같아서 만족 만족.

 

안경선생님 후기


안경닦이도 귀여운 애로 주셨어요 ㅎㅎ



새로 산 안경은 다리가 되게 짱짱해요 !!



[ 숭인동 안경선생님 위치 ]

* 연락처: 0507-1436-6602
* 주소: 서울 종로구 종로 393-1 1층
* 영업시간: 매일 9시 ~ 21시

동묘앞역 2번 출구에서 도보 5분,
신설동역 11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