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프 아몬드 맛 추천 :: 군옥수수, 와사비, 불닭, 구운양파, 허니버터
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나의 소소한 일상

바프 아몬드 맛 추천 :: 군옥수수, 와사비, 불닭, 구운양파, 허니버터

by 윤쓰다 2022. 5. 17.

바프 아몬드 맛 추천

:: 군옥수수, 와사비, 불닭,

구운양파, 허니버터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맥주 마시는 것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무더웠던 작년 여름, 친구와 저녁에 시원한 맥주 한 잔씩 하는 것이 쏠쏠한 재미였습니다. 그때 안주로 자주 먹었던 것이 바프 아몬드에요. 평소 아몬드를 별로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이 간식을 제 손으로 제 돈주고 사먹어 본 적이 없는데, 친구가 사와서 같이 먹어보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세상에나. 바프 아몬드에 한 번 중독되면 끈기 힘들답니다! ㅎㅎㅎ 각설하고, 요즘은 술을 잘 안 마셔서 바프 아몬드 먹을 일도 별로 없었지만 .. 이제 날이 더워지면 다시 맥주를 마시고 .. 바프도 먹을 날이 곧 오지 않을까 .. 싶네요 ..!


군옥수수맛아몬드

1. 군옥수수맛아몬드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바프 아몬드 맛은 군옥수수맛아몬드에요! 그저 그럴 것 같죠 ..? 아니요 .. 이거 진짜 맛있어요. 바프 아몬드가 신기한 게, 이름만 보면 그저 그럴 것 같던 게 한 입 먹는 순간 중독돼서 순식간에 한 봉지를 다 먹어치운다는 거에요. 짭짤하면서도 달콤한 맛이었고, 옥수수 향이 은은하게 나서 좋았어요. 중간 중간 옥수수도 씹히는데 이 맛이 일품입니당 ~

와사비맛아몬드

2. 와사비맛아몬드

저는 작년에 이 와사비맛아몬드에 빠져서 거의 맨날 사먹었던 것 같아요. 네고왕 보면 시민분께서 와사비 맛이 별로 안 진하다고 하시는데 ,, 저는 너무 진하게 느껴집니다만 ..? ㅋㅋㅋㅋ 이거 먹다보면 코끝이 찡 ~ 해지면서 와사비 왕창 많이 먹었을 때의 그 고통이 느껴지기도 해요. 안 드셔보신 분들은 이게 무슨 맛일까 싶으실 것입니다. 근데 이거 .. 진짜 맛있어요 ..!!

불닭맛아몬드

3. 불닭맛아몬드


생각보다 맵지 않아요. 하지만 먹었던 바프 아몬드 중 가장 자극적인 맛이었다고 확실히 말할 수 있습니다. 입안이 더러워지는 느낌 ..? ㅋㅋㅋ 생각보다 맵지 않았다는 것도 불닭볶음면을 먹을 때처럼 죽을만큼 맵지 않다는 것이지, 진짜 아예 안 매운 것은 아니에요. 매워서 입으로 호~ 호 ~ 바람 불면서 먹게 되더라고요. 맵찔이 분들께는 비추입니다! (맵찔이임)

구운양파아몬드

4. 구운양파아몬드


제 입맛에 가장 잘 맞았던 바프 아몬드입니다. 무엇보다 정말 .. 맥주 생각이 났어요!! 양파의 달달한 맛과 + 기분 좋은 양파향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아주 맛있었어요. 그리고 중간 중간 양파 과자도 바삭하게 씹혀서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허니버터아몬드

5. 허니버터아몬드


바프 아몬드에 입문하게 만들어준 맛입니다. 허니버터아몬드를 처음 먹었을 때 아몬드가 이렇게 맛있을 수 있나 싶었지요 .. 근데 다른 맛을 먹고 이 맛을 먹어보니, 다른 맛들에 비해 조금 더 느끼한 듯해요. 가장 쉽게 질릴 수 있는 맛?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