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당밸런스 :: 혈당조절 건강기능식품
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제품 리뷰

프리미엄당밸런스 :: 혈당조절 건강기능식품

by 윤쓰다 2022. 6. 8.

 

프리미엄당밸런스 ::
혈당조절 건강기능식품


안녕하세요! 여러분 건강 관리 잘 하고 계신가요? 저는 요즘 운동도 안 하고 외식도 자주 하면서 건강을 하나도 돌보지 않고 있어 걱정입니다. 운동도 할 땐 했는데 한 번 놨더니 다시 시작하기가 쉽지 않네요 ㅎㅎ 조만간부터 다시 달리기부터 시작해보려고요. 이렇게 보면 역시 건강관리 방법 중 가장 쉬운 방법이 건강식품 챙겨먹는 것 같아요. 그나마 시간 안 들고 땀도 안 나니까요 ㅎㅎㅎㅎ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혈당조절 건강기능식품인 프리미엄당밸런스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프리미엄당밸런스
프리미엄당밸런스 후기


프리미엄당밸런스 제품은 이렇게 생겼어요.

네모난 박스에 건강식품이 들어있답니다.

 

 

- 제품명 : 프리미엄당밸런스

- 제품 유형 : 건강기능식품

- 섭취량 및 섭취방법 : 1일 1회

- 원재료명 및 함량 : 바나바잎추출물, 은행잎추출물, 흥국분말 등

 

혈당관리식품

 

탄수화물 등의 식품들을 섭취하고 나면

혈당이 확 올라가고,

혈당을 다시 낮추는 데는 시간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혈당관리 건강식품 후기

 

때문에 식사 후에는 10분 정도 걸어줘야

혈당이 낮아지는 속도를 높일 수 있고,

혈당 조절에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직장인분들은 공감하시겠지만

식사 후에 걷고 싶은 만큼 여유있게

걸을 수가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

 

혈당조절 건강식품 추천

 

그래서, 혈당 관리가 힘드신 분이나

혈당 관리가 필요하신 분들께

이런 건강식품 섭취해보는 것은 어떠신지

제안드리고 싶어요.

혈당조절 뿐 아니라 치매관리,

콜레스테롤 관리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먹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콜레스테롤 관리 건강식품

 

프리미엄 당 밸런스 설명서 사진이에요.

참고 부탁드려요 ~ 

한 가지 식품으로

혈당 관리, 콜레스테롤관리, 치매 관리까지

세 가지를 해결할 수 있다니

이거 참 경제적이지 않을 수 없네요.

미리 미리 건강 챙기셔서

항상 좋은 몸 상태 유지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