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나플러스 맥주효모샴푸 (저자극, 탈모샴푸)
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제품 리뷰

더나플러스 맥주효모샴푸 (저자극, 탈모샴푸)

by 윤쓰다 2022. 6. 21.

 

더나플러스 맥주효모샴푸

 


여러분 안녕하세요 ! 여러분은 어떤 샴푸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저는 이왕이면 두피나 모발에 좋은 영향을 주는 샴푸를 사용하려고 노력하고 있는데요. 요즘 좋은 제품이 너무 많다보니 어떤 샴푸를 써야할지 고민이 많이 되더라고요. 그런데 최근 사용중인 샴푸가 만족스러워서 후기를 작성해볼까 합니다. 더나플러스 맥주효모샴푸 후기 작성 시작해볼게요.

 

더나플러스 맥주효모샴푸

더나플러스 맥주효모샴푸는 이런 네모난 상자에 들어있어요. 저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thenaplus) 에서 주문을 했는데 배송은 엄청 빨랐습니다. 이틀 정도? 만에 온 것 같아요.

더나플러스

더나플러스 맥주효모샴푸가 좋은 이유는 성분이 좋기 때문이에요. 천연 성분이라 일반 샴푸보다 자극이 덜해요. 자연 성분으로 두피와 모발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샴푸라니. 건강에 관심이 많은 저에게는 관심이 갈 수밖에 없는 제품이었어요.

맥주효모샴푸

아, 저는 몰랐는데 친구가 말하길 최근 맥주효모샴푸다 엄청 핫한 인기 제품 키워드였다고 하더라고요. 트민녀에게 꼭 필요한 제품입니다 ㅋㅋㅋㅋㅋ

저자극 샴푸

더나플러스 맥주효모샴푸는 20년 경력의 전문 연구원들이 4년간 연구개발한 제품이라고 해요. 182번의 레시피 끝에 완성하였다고하니 더욱 믿음이 가는 제품이었습니다!

 

아, 마동석 배우님과 김연경 선수가 이 제품 모델이에요. ㅋㅋㅋ 최근 범죄도시2를 재밌게 본 저에게는 너무나 반가운 모델이었습니다 ㅎㅎ 마동석 배우님은 왜 이렇게 귀여운 걸까요 ..

제품 유통기한도 되게 넉넉한 걸 보내주셨더라고요. 제품이 좋아서 금방 써버릴 것 같긴하지만 아무튼 넉넉한 유통기한도 만족스러운 포인트 중 하나. 샴푸 뭐 사야할지 고민중이신 분들이라면 이 포스팅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그럼 오늘 하루 모두들 평안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