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플워치 스트랩 구입 후기 (스포츠루프 밴드)
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제품 리뷰

애플워치 스트랩 구입 후기 (스포츠루프 밴드)

by 윤쓰다 2022. 6. 25.

 

애플워치 스트랩 구입 후기 

(스포츠루프 밴드)


 

여러분, 안녕하세요 ! 요즘 세상 참 좋아졌죠 .. 저는 스마트워치를 사용하면서 세상 좋아졌음을 두배로 체감했답니다 ㅎㅎ 1년 전부터 애플워치se를 사용하기 시작했는데요. 다른 애플워치에 비해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가성비가 좋아서 구매했어요. 운동도 딱히 안 하고, 특별히 사용하는 기능도 없어서 지금은 시계로만 사용중이지만 그래도 만족중이랍니다 ㅎㅎ 아마 고장나면 또 살 것 같아요 ,, 이번에 애플워치 스트랩 스포츠루프 밴드를 구입했는데 잘 산 것 같아서 후기를 작성해 보려고용. 그럼 본격적인 포스팅 바로 시작해 볼게요.


 

[ 구입 색상 ]

- 챠콜

- 리플렉터블랙 (사은품)

- 임버네스

 

애플워치 스트랩

 

짜잔 ! 제가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네이버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중인

스포츠루프 밴드에요.

 

애플워치스트랩 구입 후기

 

이 색상은 사은품으로 받은

리플렉터 블랙 색상인데요.

원래 은갈치 색깔만 착용하다가

어두운 색깔 보니까 예뻐보여서

요즘 착용중이랍니다.

 

스포츠루프 밴드

 

제가 스포츠루프 밴드를 구입한 계기는

바로 손목 통증 때문이에요...

평소 휴대폰을 많이해서인지?

키보드를 많이 두드려서인지?

손목이 조금 아팠었는데

애플워치 착용 이후로

손목이 더더더욱 아픈 거에요 ..

 

스포츠루프 밴드 애플워치

 

그래서 결국 애플워치를

한 3개월 정도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근데 요즘은 스포츠루프밴드를 사용하니까

손목이 가벼워서 그나마

착용할만 하더라고요.

 

애플워치 스트랩 추천

 

이거는 차콜 색상이에요.

예쁘죵 ?

 

애플워치 스포츠밴드 추천

 

이거는 위에서 계속 보여드렸던

리플렉터블랙 색상이고요.

 

 

이거는 친구가 구입한

임버네스 색상입니다.

 

애플워치 스트랩 추천 제품

 

저렴한 가격에 잘 산 것 같아요.

애플워치 사용 후 손목 아프신 분들 !

애플워치 스트랩 고민중이시라면

스포츠루프 밴드로 바꿔보시길~! 

그럼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편안한 밤 보내세요 ㅎㅎ

 

/ 구매링크

 

애플워치스트랩 8STORE : 8스토어

애플워치스트랩 애플워치메탈밴드 애플워치3스트랩 애플워치시계줄 애플워치se스트랩 애플워치6스트랩

smartstore.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