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세우유 | 우유생크림빵 VS 단팥생크림빵 (CU 편의점)
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제품 리뷰

연세우유 | 우유생크림빵 VS 단팥생크림빵 (CU 편의점)

by 윤쓰다 2022. 7. 31.

 

연세우유

| 우유생크림빵 VS 단팥생크림빵

(CU 편의점)

 


요즘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 단팥생크림빵이 먹방 유튜버들 사이에서 핫하다는 풍문을 듣고 저도 먹어보았습니다 ,, ㅋㅋㅋㅋㅋ 많은 편의점들 중에서 단 한 곳 씨유 cu 편의점에서만 판매하니 참고해주세요. 솔직한 후기 지금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


연세우유 메론생크림빵 초코생크림빵


gs25 ? 세븐일레븐 ? 이마트24 ? 노노 .. 오직 gs25 지에스편의점에서만 판매한다는 사실을 참고해 주세요. 그렇게 맛있나 싶어서 연세우유 초코생크림빵, 메론생크림빵, 우유생크림빵, 단팥생크림빵 네가지 구매해봤어요. 그중에서 오늘은 우유생크림빵과 단팥생크림빵 솔직 후기를 작성해 보려고요.

/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


저는 연세우유 생크림빵은 이렇게 생겼어요. 연세우유 크림이 듬뿍 ~ 이라고 써져있는 모양을 보니 기대감 가득.

우유생크림빵


빵 겉 부분 모양은 다 똑같아요. 플라스틱에 둥그런 빵이 쏙 들어가있는 모습입니다.

우유생크림빵


크림이 살짝 묻어있지만 불편한 정도는 아니에요.

씨유 연세우유생크림빵
우유생크림빵


크림이 되게 많이 들어있죠? 후기가 좋아서 기대하긴 했는데 이렇게까지 생크림이 푸짐하게 들어있을 거라고 상상을 못 했는데요. 기대 이상이었어요.

연세우유생크림빵 맛 평가 : 개인적으로 느끼했어요. 1/4 정도 먹었을 때가 딱 좋았던 것 같아요. 저는 한번에 다 못 먹겠어서 1/2까지만 먹고 냉장고 넣어뒀어요. ㅎㅎㅎ 생크림이 푸짐해서 좋고 생크림 맛도 나쁘지 않지만 개인적으론 느끼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

 

 

/ 연세우유 단팥생크림빵

연세우유 단팥생크림빵


연세우유 단팥생크림빵 포장은 이런 식으로 생겼어요. ㅇ녀세우유 크림과 통팥앙금이 사이 좋게 들어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요. 과연 실제도 그럴까요?

단팥생크림빵


빵 겉 모습은 다 똑같은 것 같아요.

씨유 연세우유 단팥 생크림빵


그럼 진짜 먹어볼게요 ~

cu 단팥생크림빵


와우 여기도 생크림이 푸짐하게 들어있는데 ,, 팥은 어디갔지 ..? 싶었어요.


한 곳에 몰려있었어요 ㅠㅠ 가로로 잘랐어야 했는데 세로로 잘랐어요 ;; ㅋㅋㅋㅋㅋㅋㅋ 극적인 연출을 위해 반대 방양으로 갈랐어야 했는데 아쉽당 아무튼 팥도 생크림도 둘 다 듬뿍 들어있는 것이 맞았어요!


우유생크림빵보다는 단팥생크림빵이 덜 느끼해서 더 맛있었어요. 단팥을 좋아하시는 어무니께도 사드려봤는데 너무 맛있다며 극찬하셨답니다 ~ 팥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연세우유 단팥생크림빵 한번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편의점 cu에서만 판매하는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 단팥생크림빵 후기 여기까지로 이만 줄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