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성비우산 추천 :: 피에르가르뎅 자동 장우산 후기 (PIRBSOL601212TRD)
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제품 리뷰

가성비우산 추천 :: 피에르가르뎅 자동 장우산 후기 (PIRBSOL601212TRD)

by 윤쓰다 2022. 7. 17.

 

가성비우산추천 

:: 피에르가르뎅 자동 장우산 후기

(PIRBSOL601212TRD)


우산은 왜 사도 사도 끝이 없을까요? ㅎㅎ 1년에 최소 한 개 이상은 우산을 구입하게 되는 것 같아요. 올해도 우산이 두 개 부러지고 하나 잃어버려서 .. 고민 끝에 우산을 사게 되었습니당 ~! 브랜드 우산을 구입해도 비가 세거나 잘 부러지는 경우가 많아서 어떤 우산을 사야할지 계속 찾아보다가 그냥 가성비우산 피에르가르뎅 장우산으로 구입했어요! 실사용 후기 작성해볼게요.


가성비우산 추천

 

배송이 정말 빨랐어요. 구입한지 하루만에 집에 도착했답니당 ~ 박스가 얇아보여서 처음엔 하나만 온 건가 했는데요 ㅎㅎ

 

피에르가르뎅 우산

 

이렇게 두 개가 왔습니당

색상은 아래 목록 중에 선택하실 수 있는데요.

/ 블랙, 네이비, 레드, 그린, 퍼플, 핑크, 민트

 

저는 그린, 레드를 선택했어요.

맨날 검정색만 써서 이번에는 쨍한 색감을 사용해보고 싶었어요.

 

우산 추천

 

이쪽 손잡이 부위가 튼튼하지 않은 것은 꺼려지더라고요. 애매한 플라스틱의 경우는 저렴해보여서 우드 느낌으로 선택했어요 ~ 

 

우산, 양산 겸용

 

uv차단율 90%라서 자외선 차단도 걱정 없어요. 평소에 비가 오지 않는 날에도 양산을 쓰고 다니는 편인데 비오는 날도 자외선 차단 기능을 겸비한 우산을 쓸 수 있으니 좋아요 ! 쿨링 (온도감소효과) 는 덤 ~ 무더운 여름에 쓰기 딱 좋은 우산이네요.

 

근데 쿨링효과를 크게 체감하지는 못 했어요. 더 더운 날 쓰면 알 수 있을까요? 요즘 습기가 심한 탓에 땀이 많이 나서 그런 것 같기도 하네요 ㅠㅠ

 

피에르가르뎅 가성비우산 추천

 

품질보증표시, 사용 및 보관상 주의사항도 참고해주세요 ~ 

 

피에르가르뎅 가성비우산 후기

 

/ 모델명: PIRBSOL601212TRD

/ 제조연월: 2021.07

 

모델명과 제조연월도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

 

PIRBSOL601212TRD

 

저는 레드 색상을 갖기로 하고 ~

 

PIRBSOL601212TRD 후기

 

그린 색상은 남자친구 줬어요 ~ 남자친구도 우산 다 잃어버렸대요 .. 우산 잃어버리는 건 모든 이들의 공통점일까요 ..?

 

PIRBSOL601212TRD 후기

 

여기 끝부분 마감 처리가 엄청 튼튼해보이지는 않아요. 전체적으로 우산 원단 (?) 이 얇아보이는 감도 없지 않아 있어요. 더 높은 퀄리티의 우산을 기대하신다면 이 우산은 비추입니다 ! 

 

하지만 저는 딱 가격 만큼의 퀄리티라고 생각해서 나쁘지 않은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자주 잃어버리니까 너무 비싼 우산 사는 것도 ... 무리 ..

 

PIRBSOL601212TRD 레드

 

가성비우산 추천 ~ 

피에르가르뎅 자동 장우산 들고있는 모습이에요. 

적당한 크기라 들고다니는 데 부담은 없어요.

 

PIRBSOL601212TRD 레드

 

맨날 검정색 네이비색만 사용하다 빨간색 사용하니까 뭔가 부담스럽기도 함 ㅎㅎ

 

PIRBSOL601212TRD 그린

 

남자친구는 덩치가 큰 편인데 좀 작은 것 같기도하지만 본인 피셜 크기 딱 좋다고 합니다 ! 너무 크면 무겁고 들고 다니기 버거우니까 이 정도가 딱 좋은 것 같아요.

이날 비가 와서 계속 쓰고다녔는데 비 새는 것도 없고 무겁지도 않아서 만족해요!

 


 

 

[W CONCEPT]

[PIERRE CARDIN 피에르가르뎅] 피에르가르뎅 레인보우 자동 장우산 1+1

www.wconcept.co.kr

저는 위 링크에서 1+1 = 17,900원에 구입했어요. 엄청 저렴하죠 ? 가격 대비 괜찮은 퀄리티의 제품으로 잘 산 것 같아서 후회는 없습니다 ~ 가성비우산 어떤 걸 사야할지 고민중이시라면 피에르가르뎅 자동 장우산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