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 맛있는 맥주 추천 (안주는 어묵)
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제품 리뷰

이마트 맛있는 맥주 추천 (안주는 어묵)

by 윤쓰다 2022. 6. 13.

이마트 맛있는 맥주 추천 

(안주는 어묵)


여러분, 안녕하세요 ~! 모두들 주말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간단하게 맥주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다들 간맥 좋아하시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저는 그리 즐기는 편은 아닌데 가끔 친구랑 밤에 한 잔씩 마시고 있습니다. 재밌는 예능 보면서 한 잔씩 하면 기분 좋더라고요 !! 그래서 오늘은 최근에 마셨던 맥주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본격적인 포스팅 시작합니다 !


이마트 맥주

 

친구와 집 근처 마트에 가서 맥주를 골랐습니다. 이런 저런 종류의 다양한 맥주가 많아서 어떤 걸 마셔야 할지 고민되더라고요. 평소에 "난 무조건 이것만 먹어" 하는 것 없이 그냥 그날 땡기는 걸로 마시는 맥주 유목민이다보니 이날도 엄청 고민을 했답니다. 이마트 맛있는 맥주 아시는 분 계신가요 ? 그럼 추천해주세요 ㅎㅎ

 

chang 에스프레소 라거
chang 에스프레소 라거

 

CHANG ESPRESSO LAGER BLEND

창 에스프레소 라거 블렌드 맥주

 

가장 먼저 고른 맥주는 창 에스프레소 라거 맥주입니다. 커피맛 맥주도 있다는 건 처음 알았어요. 태국 맥주라고 하네요. 도수는 4.8%로 높지 않아서 딱 간단하게 마시기 좋은 맥주입니다. 맛은 솔직히 기대 이하였어요. 커피와 맥주의 조화가 저에게는 그리 맛있지는 않게 느껴졌습니다. 인공적인 향이 너무 강했달까요..? 저의 안주였던 어묵과도 되게 안 어울렸고요. 그래서 저는 이 맥주를 비추합니다.

 

호가든 로제
호가든 로제

 

Hoegaarden ROSEE

호가든 로제

 

달달한 맥주 좋아하시는 분 계시다면 호가든 로제를 추천합니다. 도수는 3%로 되게 낮은 편이며 달달한 과일맛은 꽤 강한 편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맛있긴 하지만 안주와는 잘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해요. 안주 없이 그냥 음료수처럼 마셔도 될 듯합니다 ㅋㅋㅋㅋ

 

호가든 보타닉
호가든 보타닉
호가든 보타닉 후기

 

Hogaarden BOTANIC

호가든 보타닉

 

보라색 호가든은 처음 봐서 신기했어요. 신상인가? 싶어서 바로 골라버렸습니다. ㅎㅎ 보라색 캔이 되게 영롱하지 않나요. 이건 호가든 로제보다 도수가 더 낮아요. 2.5%네요. 레몬그라스, 시트러스제스트라고 써져있는데 이거 과일맛, 달달한 맛 별로 강하지 않아요. 맥주맛도 느끼고 싶고 과일맛도 느끼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리는 맥주입니다. 이거 이거 이마트 맥주 추천 !! 과일달달한맛이 30% 맥주맛이 70% 정도 되는 것 같고 안주랑 먹기에도 조화가 괜찮았습니다. 다음에도 또 마실 것 같아요.

 

수제 어묵

 

이마트에서 산 어묵

 

이마트에서 산 어묵인데요. 어묵이 이렇게 맛있는지 처음 알았네요 ㅎㅎ 깻잎어묵이 특히 맛있더라고요. 맥주랑 먹기 딱 좋은 안주였습니다. 집이랑 가까우니 조만간 또 가서 사먹어야겠어요. 앗 지금 밤이라 그런지 너무 땡기네요. 여러분 그럼 안녕히 주무시고 내일부터 또 월요팅합시다 !! 바이바이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