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 인생 드라마 추천 (집콕하며 보세요): >
본문 바로가기
리뷰/영화, 드라마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 인생 드라마 추천 (집콕하며 보세요): >

by 윤쓰다 2020. 9. 7.

기묘한이야기 시즌1~시즌4

Stranger Things

시즌1 (2016) 8부작

시즌2 (2017) 9부작

시즌3 (2019) 8부작

시즌4 후반작업 중 방영예정

 

 

 

 

줄거리 │ 인디애나 주의 작은 마을 호킨스, 어느 날 주인공 윌이 흔적도 없이 사라짐. 동시에 정체불명의 초능력을 가진 일레븐의 등장. 일레븐과 주인공들이 힘을 합쳐 악마(괴물?)를 쫓는 이야기. 제목 그대로 기묘한 이야기의 연속 ~~

 

 

 

 

후기 │ 어린애들 나오는 드라마라고 무시하지마세욧 넘나 진지한 아이들임 ㅋㅋㅋㅋ 이 애들 우정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더 재밌다능 ... 개인적으로 더스틴이 제일 귀엽더라고요 .. 시즌1에서 시즌3까지 재미없었던 시리즈가 하나도 없었고, 몰입감 최고였어요. 아, 데모고르곤이랑 그림자귀신 등등 괴물들이 자주 등장하는데, 좀 징그러우니 ※ 징그러움 주의 ※ !! 그래도 충분히 볼만합니당 ㅎㅎ 나름 교훈, 감동, 동심 세 박자 고루 갖춘 드라마~~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시즌4 곧 나온다고 하는데 얼른 나왔으면 좋겠다~~~~ 

 

 

 

 

잡담 │ 아 근데 저는 이 아저씨가 제일 좋아요 ... 넘나 카리스마 넘치는 아저씨임 .. 이름은 데이빗 하버 ★ 큰 덩치가 든든하게 느껴지는 사람... 근데 뱃살은 좀 빼셔야 할 듯 ㅠㅠ 건강 걱정돼요. 아 이 아저씨 생각하니까 밥 아저씨도 생각나는데 ,,, (스포할거임) 시즌2인가 3에서 안타깝게 죽음....ㄸㄹㄹ....좋은 사람이었는데 .... 연기도 잘 하고 드라마 속에서 너무 좋은 사람이었어서 안 죽길 바랐지만 죽음 .... ㅎr .. 암튼 아저씨 캐릭터도 연기도 너무 인상깊어서 이름 검색해봤는데 숀 애스틴이라는 배우였어요. 기억해야지^^ ~ 하버 아저씨도 시즌3에서 죽은 것처럼 끝났지만 시즌4 예고를 보니 안 죽은 듯 ㅎㅎ 꺄 너무 다행이야~~

 

엘리트들 시즌1~시즌3

Elite

시즌1 (2018) 8부작

시즌2 (2019) 8부작

시즌3 (2020) 8부작

 

 

 

 

 줄거리 │ 평범한 아이들이 스페인 최고 명문 사립 학교에 전학가게 된다. 행운을 붙잡은 줄 알았지만 살인 사건에 연루되는 이야기. 

 

 

 

 

 후기 │일단 구스만 역의 미겔 베르나르도 (사진 가운데) .. 개존잘 피지컬 100점 .... 삐딱한 게 내 스타일이었다 ㅋㅋㅋㅋㅋ 말 겁나 안 듣는데 또 가끔 착한 걸 보면 빠져들지 않을 수 없었다... 얘 말고 폴로도 잘 생겼었는데 갈수록 찌질해져서 보기 싫었음. 이 드라마를 보며 느낀 것. 서양인들은 참 개방적이다. 게이커플, 삼자연애, 바람, 형이 동생 여친 빼앗음, 여동생 남친이랑 바람피운 게이오빠 ... ^^ ㅋㅋㅋㅋㅋㅋ 정말 다양한 커플들이 등장하며 내용도 상당히 야하다. 10대들 이야기 맞는거죠..? 암튼 넘 재밌었음 ㅜㅜ 서양 학원물도 재밌넹 

 

 

 

잡담 │ 카를라 역의 에스테르 엑스포시토.... 진짜 예쁘다 큐티섹시 모두 갖었다. 얼굴이면 얼굴, 몸매면 몸매... 심지어 목소리랑 말투도 예쁨 ㅋㅋㅋㅋ 말투가 어찌나 고급진지 ,, 내가 남자였으면 이 여자에게 빠져들지 않을 수 없음. 

 

 

댓글